제주도 여행

제주도일출 성산일출봉 일출

파인드제주 2013. 5. 23. 23:42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일출 성산일출봉 일출

 

 

제주에서 아름답고 멋진 일출을 보고 싶으시다면+_+

성산일출봉 일출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주 성산일출봉 일출장면은

성산일출봉에서 바라보는 일출장면이 아니라,

성산일출봉과 제주 바다, 그리고 일출장면을 한번에 바라본 풍경이랍니다+_+

상쾌한 아침, 선선한 바람과 함께 제주에서 아름다운 일출장면 보고 가세요^^

 

 

 

 

 

어슴푸레한 새벽, 아름다운 일출을 보러 다녀왔답니다+_+ㅎㅎ

저 멀리 성산일출봉의 모습과 함께 잔잔한 바다가 보여요^^ㅎㅎ

 

 

 

 

 

 

날이 서서이 밝아오면서 어느덧 주변이 환해지기 시작했답니다~ㅎㅎ

좀 더 어두웠을 때는 사진이 잘 안나와서 못 찍었지만~

이정도 밝아오니 사진도 잘 나오네요+_+ㅎㅎ

 

 

 

 

 

 

 

요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성산일출봉의 모습과 함께 일출모습이 딱 보이더라구요+_+

바다와 하늘이 붉게 물들어오면서 해가 떠오르는 모습과 함께

성산일출봉의 모습이 참 멋졌답니다+_+ㅎㅎ

 

 

 

 

 

 

 

잔잔한 파도 소리와 함께 조용한 가운데 보는 일출!

가슴이 벅차오르는 듯 했어요^^

 

 

 

 

 

제주도 여행길에 좀 더 시간을 내셔서^^

아침 일찍 제주 성산일출봉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제주의 멋진 일출장면을 보고 가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성산일출봉과 함께한 제주의 아름다운 일출!

제주도 여행길에 꼭 한번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으시고 댓글과 함께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