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야경좋은곳 제주 천지연폭포 야경

파인드제주 2013. 5. 29. 22:16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야경

제주도야경좋은곳 제주 천지연폭포 야경

 

 

 

제주에서 예쁜 야경을 볼 수 있는 곳!

제주도 야경좋은 곳 제주 천지연폭포의 야경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천지연폭포는 저녁이 되면 야간개장을 하는데요^^

야간개장하는 동안 은은한 조명빛 아래에서

낮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천지연폭포 야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여행길에 한번쯤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제주도 여행길에 분위기 있는 야경을 볼 수 있는 곳!

제주도 천지연폭포의 야경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천지연폭포는 폭포에 도착하기까지

청정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난대림산책로와

예쁜 꽃들이 가득 핀 다리, 돌 징검다리 등을 건너오게 되는데요^^

밤 중에 은은한 조명이 들어온 산책로와 주변 풍경들이 참 예뻤답니다!ㅎㅎ

 

 

 

 

 

 

특히 커플여행 오신 분들 저녁 드시고 나서

천지연폭포에서 야경을 보며 산책 즐겨보시길 추천해요^^ㅎㅎ

가족끼리도 오순도순 얘기 나누면서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은은한 조명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의 천지연폭포 야경!

천지연 폭포의 야경과 함께 소소하지만 소중한 추억 하나 만들고 가세요^^ㅎㅎ

 

 

 

 

 

 

 

요즘 날씨가 슬슬 더워지고 있는데요,

이럴 때 천지연폭포에서 야경을 보며 시원하게 더위도 날려버리고^^

사진도 남기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근처 새연교에서도 야경을 보실 수 있으니+_+

천지연폭포 야경과 함께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천지연폭포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요^^ㅎㅎ

제주에서 추억가득~ 사진 가득한 여행 되세요!ㅎㅎ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으시고 댓글과 함께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