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여행지 새연교

파인드제주 2013. 6. 2. 15:22

 

 

제주 카카오페이지를 소개하는 제주도여행

제주도여행지 새연교

 

 

제주도에서 풍경이 아름다운 여행지^^

제주도 새연교와 새연교 산책로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새연교는 서귀포와 새섬을 잇는 다리로

새하얀 색의 독특한 외관이 눈길을 끄는 곳인데요^^

주변 풍경도 예쁘고~ 새연교도 독특해서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서귀포와 새섬을 잇는 다리, 제주 새연교를 소개합니다!ㅎㅎ

 

 

 

 

 

 

 

 

푸른 제주 바다의 풍경과 해안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제주 새연교!

요즘처럼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셔서 사진찍기 좋구요^^

특히 저녁이 되면 야경도 보실 수 있어서 좋답니다!ㅎㅎ

 

 

 

 

 

 

근처에 쉼터도 있고 벤치도 있어서

편하게 쉬었다 가실 수도 있어요^^ㅎㅎ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는 제주 새연교!

마음 편안해지는 제주 여행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상쾌한 공기가 가득한 새연교의 산책로도 추천해드려요^^

밤에 야경을 보실 때 조명이 은은히 켜져있는 야간 산책로도 참 예쁘답니다+_+

 

 

 

 

 

 

 

사진도 찍고~ 예쁜 풍경도 보고^^

제주에서 소소한 추억 하나 만들어가실 수 있는 제주 새연교!

제주도 여행길에 새연교에 들리셔서 추억 하나 만들고 가세요^^*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으시고 댓글과 함께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