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산림욕 절물자연휴양림

파인드제주 2013. 6. 6. 09:16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

제주도산림욕 절물자연휴양림

 

 

제주에서 상쾌한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휴양림!

제주도 자연휴양림, 절물자연휴양림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에서는 기분좋은 산림욕도 즐기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제주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_+
날씨가 너무 더워지기 전에, 요즘처럼 선선할 때 방문하시기 좋답니다!ㅎㅎ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인 제주도 절물자연휴양림!

산책로가 잘 닦여있는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은 무엇보다도 나무로 된 산책로가 잘 되어 있는 곳이에요^^

걷기에도 한결 편하고~ 커다란 삼나무들 사이로 뻗은 산책로가 참 예쁘답니다!ㅎㅎ

 

 

 

 

 

 

 

 

삼나무들 사이로 구불구불 이어진 산책로와

나무 사이로 들어오는 햇볕이 참 예쁜 절물자연휴양림인데요+_+

마치 동화 속 풍경같은 아름다운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산들산들 불어오는 바람과 청정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기분좋은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절물자연휴양림!

제주 여행길에 한번 들리시기 좋은 제주도 여행지랍니다+_+

 

 

 

 

 

 

 

 

 

절물자연휴양림은 곳곳에 쉬어갈만한 휴식처들도 있고,

아름다운 풍경들이 가득해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힐링여행지이기도 하답니다+_+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 절물자연휴양림에 방문하셔서

제주 여행의 추억도 만들고, 사진도 찍고 가시면 좋겠죠?ㅎㅎ

 

 

 

 

 

 

절물자연휴양림에는 숙박시설도 있는데요,

다른 펜션, 리조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숙박하실 수 있답니다^^

다만 인기가 많아서 예약이 힘드실 수 있어요~ㅎㅎ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기분좋은 제주도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제주도 휴양림!

제주도 절물자연휴양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ㅎㅎ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으시고 댓글과 함께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