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야경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야경

파인드제주 2013. 6. 13. 12:55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야경

제주도야경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야경

 

 

제주도 용두암, 용연구름다리의 야경을 소개합니다!

제주도 용두암과 용연구름다리는 제주 공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공항에서 나오신 후나 가기 전에 많은 분들이 용두암과 용연구름다리에 들렸다 가시는데요,

저녁에 가시면 용두암 ,용연구름다리에서 분위기 있는 야경도 보실 수 있답니다!

바로 해안도로와 연결되어 있으니 야경을 보시고 나서

해안도로 드라이브 까지 함께 하셔도 좋겠네요^^*ㅎㅎ

 

 

 

 

 

 

용두암, 용연구름다리의 야경을 소개합니다^^

 

 

 

 

 

 

 

용연구름다리는 밤이되며 색색의 조명이 환하게 켜져서

아름다운 제주도 야경을 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흔들거리는 다리 위로 반짝이는 조명과 함께

분위기 있는 야경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건너편 정자 뒤로 산책로도 있고, 산책로를 따라 가시면

작은 공원도 있어서 저녁에 쉬어가시기 좋은 곳이에요^^

 

 

 

 

 

 

 

 

용연구름다리 아래로 계단을 내려오시면 물에 반짝이는 불빛들과 함께

용연구름다리의 야경을 좀 더 자세히 보실 수 있답니다+_+ㅎㅎ

분위기가 참 좋은 야경을 보실 수 있어요!

 

 

 

 

 

 

 

 

용연구름다리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는 용두암이 있는데요,

잔잔한 제주 바다와 함께 용두암의 야경도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낮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제주 용두암!

바로 옆으로 까맣게만 보이는 제주 바다가 함께 있어서

낮보다는 좀 더 무거운 느낌이 드네요ㅎㅎ

 

 

 

 

 

 

용두암 뒤로 해안가의 반짝이는 야경들도 예뻤답니다^^ㅎㅎ

바로 옆으로 해안도로도 있으니 드라이브도 함께 하시면 더 좋겠죠?ㅎㅎ

예쁜 야경과 함께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으시고 댓글과 함께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3대폭포 정방폭포  (0) 2013.06.19
제주도오름 제주 다랑쉬오름  (0) 2013.06.17
제주도오름 따라비오름  (0) 2013.06.10
제주도산림욕 절물자연휴양림  (0) 2013.06.06
제주도해변 월정리해변  (0) 2013.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