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해변 월정리해변

파인드제주 2013. 6. 3. 03:23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

제주도해변 월정리해변

 

 

제주에서 아름다운 제주 해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

제주도 월정리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월정리해변은 공식지정 해수욕장이 아니라서

탈의실 및 샤워실 등의 시설은 없는 곳이지만^^

풍경이 참 예쁘고 평화로워서 제주 여행길에 잠시 들리시기 좋은 곳이에요!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제주도 해변^^

제주 월정리해변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월정리해변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특히 주변에 예쁜 카페들과 쉬어갈 곳이 많아서

해안도로 드라이브 하시다가 잠시 들리기 좋은 곳이에요^^*ㅎㅎ

 

 

 

 

 

 

 

새하얀 백사장과 함께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월정리 해변!ㅎㅎ

풍경이 너무 예쁘죠?ㅎㅎ

 

 

 

 

 

 

월정리해변에서 맑고 깨끗한 제주 바다의 시원함과

새하얀 백사장, 청명한 제주 하늘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가세요+_+ㅎㅎ

 

 

 

 

 

 

 

풍경이 예뻐서 사진찍기에도 참 좋구요+_+

잠시 물에 발이나 손도 담가보면서 추억 만들기도 좋답니다~ㅎㅎ

예쁜 풍경이 참 보기 좋으니 백사장 산책도 좋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풍경의 제주도 해변,

제주 월정리해변에서 즐거운 제주도 여행 즐기고 가세요^^*ㅎㅎ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으시고 댓글과 함께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