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오름 따라비오름

파인드제주 2013. 6. 10. 13:05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 오름

제주도오름 따라비오름

 

 

제주도 오름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따라비오름을 소개합니다^^

부드러운 능선과 시원하게 트인 아름다운 전망이 인상적인 제주 따라비오름!

제주 따라비오름은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오름으로

정상에 오르면 주변 오름들이 한 눈에 쏙 들어오고~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마음의 여유를 되찾을 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오름의 여왕이라 불리는 따라비오름을 소개합니다^^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해있어요+_+

 

 

 

 

 

평화로운 풍경이 가득한 제주 따라비 오름!

제주 따라비오름은 화산폭발시 용암의 흔적이 아름다운 흔적을 만들어

특히 가을이되면 억새와 함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 풍경이 참 아름다워서 제주도 오름의 여왕이라 불리고 있어요!ㅎㅎ

 

 

 

 

 

 

따라비오름의 아름다운 풍경과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능선을 보러

따라비 오름의 정상으로 향했답니다+_+

 

 

 

 

 

따라비오름에 오르는 중간중간 뒤를 돌아 내려다보면

저 멀리 다른 오름들과 청명한 제주 하늘, 그리고 주변 풍경들이 한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고개만 돌리면 이렇게 따라비오름의 능선들이 보인답니다+_+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능선이 참 멋지더라구요!

 

 

 

 

 

 

 

 

능선을 따라 걸으며 따라비 오름의 풍경도 감상하고^^

추억이 될 사진들도 여러장 남겼답니다~ㅎㅎ

 

 

 

 

 

 

능선을 따라 난 길도 왜 이렇게 이뻐보이던지ㅎㅎ

저는 물론이고, 중간중간 사진을 찍느라고 멈춰서는 분들이 참 많았답니다!ㅎㅎ

 

 

 

 

 

 

 

따라비오름의 정상에 도착!

주변의 아름다운 오름들의 풍경이 더욱 잘 보이더라구요~ㅎㅎ

탁 트인 전망을 보며 사진도 찍고 솔솔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쐬며

기분좋은 따라비오름에서의 여행을 즐기고 왔답니다^^ㅎㅎ

제주도 여행길, 제주 오름에 가신다면 제주 오름의 여왕, 따라비오름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으시고 댓글과 함께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