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오름 제주 다랑쉬오름

파인드제주 2013. 6. 17. 11:56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오름

제주도오름 제주 다랑쉬오름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다랑쉬오름을 소개합니다^^

제주 다랑쉬오름은 제주도 300여개에 달하는 오름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자주 찾으시는 유명한 오름이에요

특히 정상에서의 아름다운 전경이 정말 멋진 곳이랍니다^^

 

 

 

 

 

 

 

제주도오름, 제주 다랑쉬오름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다랑쉬 오름은 무척 유명한 제주 오름 중의 하나인데요,

그래서 다랑쉬 오름에 가보시면 안내문이 잘 되어 있고,

사람들도 많은 편이랍니다ㅎㅎ

 

 

 

 

 

 

나무 그늘 아래로 준비된 나무계단을 따라 다랑쉬 오름에 오르시는데요,

계단이 좀 많아서 조금 힘드실 수도 있어요^^ㅎㅎ

 

 

 

 

 

다랑쉬 오름에 절반쯤 올랐을 때 주위를 돌아보면,

아직 정상에 도달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멋진 풍경이 펼쳐진답니다^^

 

 

 

 

 

 

바로 옆에 위치한 아끈 다랑쉬오름의 풍경도 잘 보여요^^ㅎㅎ

다랑쉬오름이 더 높기 때문에 한 눈에 내려다보실 수 있답니다!

 

 

 

 

 

 

 

 

 

 

다랑쉬오름의 정상에 도착하면 움푹 패인 분화구를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규모가 크고 깊었는데요, 위험하기 때문에 출입금지되어 있답니다

 

 

 

 

 

 

 

다랑쉬 오름에서 바라보는 풍경이에요^^

저 멀리 제주 바다와 주변 풍경이 한 눈에 다 보인답니다~

 

 

 

 

 

 

 

 

날씨가 좋은 날 가시면 성산일출봉과 우도의 모습도 선명하게 보이구요,

주변 오름들도 잘 보인답니다!ㅎㅎ

 

 

 

 

 

 

오름관망도가 있어서 주변 오름들의 이름도 알 수 있구요^^

사진찍을 때도 도움되더라구요!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오름, 제주 다랑쉬오름이였답니다^^

제주도 여행길에 제주 다랑쉬 오름에 들리셔서 제주 오름의 아름다운 풍경도 보시고~

제주 여행의 추억도 만들어 가시길 추천해요^^*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으시고 댓글과 함께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