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세계자연유산 만장굴

파인드제주 2013. 6. 24. 21:45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 세계자연유산 만장굴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제주 세계자연유산, 제주 만장굴을 소개합니다

제주에서는 세계 7대자연경관, 세계자연유산 유네스코 3관왕에 빛나는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풍경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제주 여행길에 아름다운 제주 자연을 꼭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세계자연유산, 제주 만장굴에 다녀왔어요^^

세계 최장의 용암동굴인 만장굴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왔답니다

 

 

 

 

 

 

 

 

만장굴 입구에는 만장굴에 대한 다양한 안내문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이 많아서 만장굴에 대해 보다 잘 알 수 있었어요~

 

 

 

 

 

 

만장굴의 관람시각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구요,

관람료는 성인 2,000원 / 청소년*어린이 1,000원 이랍니다^^

 

 

 

 

 

 

 

 

만장굴의 표를 끊고~

제주 만장굴 안으로 들어가볼까요?ㅎㅎ

 

 

 

 

 

 

 

 

만장굴로 들어가는 입구랍니다!ㅎㅎ

계단을 타고 내려가시면 되는데요,

내려갈수록 온도가 점차 서늘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안쪽으로 들어오는 서늘하고 시원한 공기가 에어컨이 따로 없었답니다ㅋㅋ

참, 만장굴 들어가실 때는 편하신 신발 신으셔야겠죠?ㅎㅎ

길이 살짝 울퉁불퉁하니 운동화 추천합니다^^ㅎㅎ

 

 

 

 

 

 

 

 

웅장하고 신비로운 만장굴 내부의 모습이에요!

길을 따라 작은 조명들이 켜져 있고,

만장굴 내부 벽면에 색색의 조명들이 반사되고 있어서

신비로운 느낌이 한층 더 뚜렸하게 느껴졌답니다~

 

 

 

 

 

 

 

 

만장굴 곳곳에서 용암의 흔적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었어요^^

안내문도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었답니다

 

 

 

 

 

 

 

신비롭고 웅장한 분위기가 가득해서 돌아보는 내내 감탄만 나왔답니다~ㅎㅎ

역시 세계의 인정을 받은 아름다운 제주 만장굴의 모습이네요+_+

 

 

 

 

 

 

 

만장굴의 길을 따라 가시다보면 커다란 용암석주를 보게된답니다!

세계적인 규모의 만장굴 용암석주 또한 신비로운 느낌이였는데요,

용암석주가 있는 자리까지만 만장굴이 공개되어있답니다~

더 이상은 들어가실 수 없으니 여기서 길을 돌아 다시 나가시면 되요ㅎㅎ

 

 

 

 

신비롭고 아름다운 제주자연, 제주 만장굴이였답니다!ㅎㅎ

세계자연유산, 아름다운 제주 만장굴과 함께

청정 제주의 아름다움과 신비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