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힐링여행 제주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파인드제주 2013. 6. 25. 23:05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 자연휴양림

제주도힐링여행 제주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제주에 새로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 휴양림,

제주 붉은오름자연휴양림을 소개합니다^^

제주 붉은오름자연휴양림은 붉은오름과 함꼐 위치한 곳인데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산림욕도 하고 제주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붉은오름 자연휴양림을 소개합니다^^

작년에 새로 생긴 제주 자연휴양림으로

붉은오름에도 함께 가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 붉은 오름자연휴양림의 입장료는

성인 1,000원 / 청소년 600원 이랍니다^^

 

 

 

 

 

 

그럼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안으로 들어가볼까요?ㅎㅎ

 

 

 

 

 

 

 

나무들 사이로 나무산책로가 예쁘게 놓여있었어요^^

주변 풍경도 너무 예뻐서 천천히 구경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붉은오름자연휴양림에서 산림욕을 즐겼답니다!

 

 

 

 

 

 

 

자연휴양림을 거닐며 붉은오름에도 오를 수 있는데요,

덕분에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 가까이서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특히 붉은오름자연휴양림은 계절별 풍경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곳이에요^^

계절별로 찾아가셔도 색다른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평화로운 풍경속에서 제주 힐링여행을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모조리 날려버리고 왔답니다ㅎㅎ

 

 

 

 

 

 

 

 

붉은 오름 자연휴양림에서 숙박도 가능해요^^ㅎㅎ

자연 속에서의 숙박이라서 더 기분좋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자연휴양림,제주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제주도 여행길에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