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추천오름 물영아리오름

파인드제주 2013. 6. 28. 14:30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오름

제주도추천오름 물영아리 오름

 

 

제주도 추천오름 ,물영아리 오름을 소개합니다^^

제주에는 삼백여개 이상의 오름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물영아리 오름처럼 습지가 있는 오름의 수는 적은 편이에요

특히 물영아리 오름은 람사르 조약에 등록된 람사르습지로

다양한 습지생물이 서식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물영아리 오름을 소개합니다^^

물영아리 오름은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해 있어요!

 

 

 

 

 

 

 

물영아리 오름은 특히 얼마전 영화 늑대소년 촬영으로 인해서

관광객들에게 더욱 유명해진 제주도 오름이랍니다!

 

 

 

 

 

 

 

 

넓은 초원 위에 소들이 한가롭게 풀을 뜯는

평화로운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ㅎㅎ

 

 

 

 

 

 

 

 

나무들이 울창하게 우거진 길 사이로

물영아리 오름으로 오르는 등산로가 있답니다!ㅎㅎ

 

 

 

 

 

나무들이 우뚝 솟아 있어서 그늘이 가득해요^^

요즘 햇볕이 따가운데요, 그늘 아래로 시원하게 올라가실 수 있답니다~

 

 

 

 

 

 

 

물영아리 오름 정상에서 볼 수 있는 습지의 모습이랍니다!ㅎㅎ

고라니 같은 동물들도 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습지생물이 서식하고 있는 물영아리 오름!

풍경도 독특하지만, 자연적 가치도 무척 높은 곳이랍니다^^

 

 

 

 

 

 

제주도 추천오름, 제주 물영아리오름 이였답니다~ㅎㅎ

제주 여행하시면서 제주 오름에도 가보시고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풍경들 보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