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추천여행지 성산일출봉

파인드제주 2013. 5. 31. 15:28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추천여행지

제주도추천여행지 성산일출봉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곳!

제주도 여행길에 꼭 방문해보셔야 할 제주도 베스트 여행지,

제주도 성산일출봉을 소개합니다+_+ㅎㅎ

근처에 있는 섭지코지와 함께, 제주 여행길에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을 소개합니다!ㅎㅎ

성산일출봉은 제주 성산읍에 위치해 있구요,

입장료는 성인 2,000원 / 청소년 및 어린이 1,000원 이랍니다!ㅎㅎ

 

 

 

 

 

 

 

 

제주 성산일출봉은 세계7대자연경관, 유네스코 자연과학분야 3관왕,

한국생태관광10선 등등! 국내외에 그 가치를 인정받은 제주도 여행지예요^^

국내에서도 제주 관광객들의 필수 여행코스로 손꼽히고 있답니다!ㅎㅎ

 

 

 

 

 

 

요즘 날씨가 참 좋아서+_+ 솔솔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성산일출봉의 풍경들을 감상하며 정상에 올라보세요+_+ㅎㅎ

 

 

 

 

 

 

 

여기가 성산일출봉 정상의 모습이랍니다+_+ㅎㅎ

움푹 패인 분화구가 눈길을 끌어요ㅎㅎ

 

 

 

 

 

 

 

 

그리고 고개를 바로 돌려보시면! 푸른 제주 바다와 성산시내가 한 눈에 들어온답니다!

저 아래 푸른 바닷물 속이 훤히 비취는 것 보이시나요?ㅎㅎ

맑고 깨끗한 청정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성산일출봉의 아름다운 풍경과 전망도 보시고~

기념사진도 꼭꼭 잊지말고 찍고 가세요+_+ㅎㅎ

 

 

 

 

 

아름다운 제주 자연, 제주 성산일출봉이였답니다^^

제주도 여행길에 꼭 한번 들리셔서 제주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시고 가세요~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으시고 댓글과 함께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