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흑돼지맛집 가산토방

파인드제주 2013. 5. 14. 23:45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서귀포흑돼지맛집 가산토방

 

 

서귀포 흑돼지전문점, 제주 가산토방을 소개합니다^^

가산토방은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서귀포 흑돼지맛집으로

향토적인 분위기를 가진 곳이라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 좋답니다+_+

부모님을 모시고, 온 가족이 함께 서귀포 가산토방에 가셔서

맛있는 제주 흑돼지도 드셔보시고^^ㅎㅎ

즐거운 추억 하나 만들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제주 가산토방에 다녀왔어요^^

가산토방은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도 흑돼지맛집으로

향토적인 분위기를 가진 곳이였답니다+_+ㅎㅎ

 

 

 

 

 

가산토방 내부모습이에요^^ㅎㅎ

향토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창 밖에 있는 넓은 정원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답니다!ㅎㅎ

가산토방은 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여행오신 분들은 숙박도 함께 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아삭아삭한 가산토방의 김치들과 반찬들, 그리고 흑돼지 생오겹이 나왔답니다^^

 

 

 

 

 

 

구수한 된장찌개도 함께 나왔는데요,

맛이 잘 우러나서 참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맛있는 제주 흑돼지 생오겹!!+_+

가산토방의 흑돼지는 특히 사진처럼 한 입크기로 잘라져서 나온답니다!

보다 더 편하게 드실 수 있어서 좋아요+_+ㅎㅎ

 

 

 

 

이렇게 불판 위에 고기들을 올려서 구워주세요+_+ㅎㅎ

돌로 된 불판이라서 고기들이 눌러붙지도 않고~

기름기도 쏙 빠져서 맛이 더 깔끔하더라구요^^ㅎㅎ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흑돼지 생오겹이 맛있게 익어가네요+_+ㅎㅎ

 

 

 

 

 

 

이렇게 한 입 쌈을 싸서 맛있게 드셔보세요^^ㅎㅎ

제주 서귀포 맛집, 제주 흑돼지전문점 가산토방!

맛있는 제주 흑돼지 드셔보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