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카페추천 씨앤블루 카페

파인드제주 2013. 6. 30. 16:49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카페

제주도카페추천 씨앤블루 카페

 

 

제주 여행길, 잠시 들렸다가기 좋은 제주도추천카페,

제주 씨앤블루 카페를 소개합니다^^
산방산 근처에 위치한 제주 씨앤블루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추천해요~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제주 씨앤블루 카페를 소개합니다^^ㅎㅎ

 

 

 

 

 

씨앤블루카페는 제주 올레길 10코스에 위치해있구요,

바다 전망이 시원하게 잘 보인답니다!ㅎㅎ

 

 

 

 

 

씨앤블루 카페에서는 제주 커피연구소에서 개발한

제주형 커피인 '제주 몬순'을 맛보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바다 전망이 잘 보여서 더 편한 시간도 보내실 수 있어요

 

 

 

 

 

 

씨앤블루의 내부모습이랍니다!ㅎㅎ

깔끔하고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였답니다~ㅎㅎ

 

 

 

 

 

씨앤블루의 김영한 대표는 총각네 야채가게의 저자이신데요+_+

제주에서 씨앤블루 카페를 열게 되셨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운좋게 김영한 대표분을 만나서 좋은 말씀도 들을 수 있었어요+_+ㅎㅎ

씨앤블루 카페 2층에는 제주커피연구소도 있다고 하네요~

 

 

 

씨앤블루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사진도 찍고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답니다+_+

 

 

 

 

 

제주여행길, 시원한 바다전망의 씨앤블루 카페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제주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