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

파인드제주 2013. 7. 4. 23:46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

 

 

 

금호리조트 맛집, 제주 육값하네 식육가든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금호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는 곳이에요^^

입소문이 나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으시는 곳이랍니다ㅎㅎ

 

 

 

 

 

 

제주도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을 소개합니다!ㅎㅎ

맛있는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제주도 추천맛집이에요+_+

 

 

 

 

 

 

 

 

제주 육값하네 식육가든의 내부모습이에요~ㅎㅎ

제주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친환경건축자재를 사용해서

더 믿음이 가는 제주도 맛집이랍니다+_+

 

 

 

 

 

제주 육값하네 식육가든에서는 신선한 제주 흑돼지를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두툼한 흑돼지 생고기가 참 신선해보여요~ㅎㅎ

 

 

 

 

 

 

신선한 제주 흑돼지 생고기와 함께

간단한 찬들이 나왔어요^^ㅎㅎ

찬들도 참 잘나와서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

 

 

 

 

 

 

 

신선한 제주 흑돼지 생고기를 불판위에 야채들과 함께 올리고+_+

지글지글 맛있게 익을 때 까지 기다렸답니다ㅎㅎ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오는데 기다리기 힘들었어요ㅋㅋ

 

 

 

 

 

 

 

 

맛있게 익은 고기는 한 입크기로 작게 잘라주세요ㅎㅎ

제주 흑돼지 생오겹은 두툼하기 때문에 한 입크기로 작게 잘라주셔도

드실 때 식감이 무척 좋답니다+_+ㅎㅎ

 

 

 

 

 

 

 

노릇노릇 맛있게 익었죠?ㅎㅎ

제주 흑돼지는 육즙이 많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참 맛있답니다!

 

 

 

 

 

 

 

그냥 드셔도 맛있구요, 파지와 함께 드시거나

쌈을 싸서 드셔도 참 맛있답니다+_+ㅎㅎ

취향에 따라서 맛있게 드셔보세요!

 

 

 

 

 

 

 

금호리조트맛집, 제주 육값하네 식육가든!

제주도 여행길 육값하네에서 맛있는 식사 하고 가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