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삼성갤럭시 촬영지 제주 더럭분교

파인드제주 2013. 7. 8. 14:01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 삼성갤럭시 촬영지 제주 더럭분교

 

 

제주 갤럭시노트 촬영지로 유명한 제주 더럭분교에 다녀왔어요^^

아기자기 색색깔의 건물들이 예쁜 제주 더럭분교!

사진도 찍고 여행하기 좋은 곳이에요^^

제주 여행하실 때 더럭분교에 한번 들렸다 가시길 추천합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 촬영지, 제주 더럭분교를 소개합니다^^

아기자기한 풍경이 예쁜 곳이에요!ㅎㅎ

 

 

 

 

 

 

 

 

제주 더럭분교는 제주시 애월읍 하가리에 위치해 있어요!

하가리는 조용하고 한적한 동네인데요,

더럭분교와 하가리 연화못이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어서

제주 관광객들이 많이 들렸다 가시곤 한답니다!

 

 

 

 

 

 

학교의 색감이 참 예쁘죠?ㅎㅎ

학교 본 건물 뿐만 아니라 급식실, 수돗가, 화장실 등의 모든 건물이

알록달록하게 색칙되어 있었어요~ㅎㅎ

 

 

 

 

 

 

 

 

더럭분교는 엄연히 관광지가 아니라 학교인만큼!

특히 평일에 방문하실 때는 공부하는 아이들을 생각하셔서

조용히 둘러보고 가는 센스있는 여행객이됩시다+_+ㅎㅎ

당연히 쓰레기도 버리고 가시면 안되겠죠?ㅎㅎ

 

 

 

 

 

 

 

 

 

알록달록 너무 예쁜 더럭분교!ㅎㅎ

운동장엔 잔디가 깔려 있었어요^^

아이들이 공부할 때 왠지 창의성이 쑥쑥 자랄것만 같은 곳이였답니다ㅋㅋ

 

 

 

 

 

 

 

주변에 다양한 꽃들도 가득 피어있었구요,

작은 연못도 있었답니다^^

 

 

 

 

 

 

 

 

 

하나같이 색감도 너무 예쁘고 풍경들도 참 아름다웠어요!ㅎㅎ

사진찍고 가기에 참 예쁜 풍경들이 많았답니다~

 

 

 

 

 

 

 

아름다운 색감의 제주 더럭분교!

삼성 갤럭시 노트 촬영으로 유명세를 탄 더럭분교였답니다~

공부하고 있는 아이들을 생각하셔서 조용히 방문해서 사진찍고 가시길 추천하구요^^

근처에 있는 하가리 연화못과 함께 방문하셔서 사진찍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색감이 아름다운 더럭분교에서 사진도 남기고, 추억도 만들어 가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