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결혼의여신 촬영지 도순설록다원

파인드제주 2013. 7. 7. 22:45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 결혼의여신 촬영지 도순설록다원

 

 

 

제주도 결혼의 여신 촬영지 도순설록다원을 소개합니다^^

도순설록다원은 넓은 녹차밭이 펼쳐진 곳으로

산책도 하고 사진도 남기기 좋은 곳이에요+_+ㅎㅎ

제주 여행길에 한번쯤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서귀포시 도순동에 위치한 도순 설록다원을 소개합니다^^

도순 설록다원은 SBS 결혼의 여신 촬영지로 유명해진 곳이에요

 

 

 

 

 

 

 

 

녹차밭이 한가득 펼쳐져 있는 도순 설록다원에서 힐링여행을 즐기고 왔어요!ㅎㅎ

도순 설록다원은 관광지가 아니기 때문에

오설록 처럼 사람이 많지 않아서 보다 편하게 녹차밭을 둘러보고 왔답니다^^

 

 

 

 

 

 

 

평화로운 풍경이 참 예쁘죠?ㅎㅎ

결혼의여신에서 남상미씨가 걸었던 길이에요!ㅎㅎ

드라마 촬영이 있으면서 도순 설록다원도 이제 관광객들이 많이 찾으실 것 같네요

 

 

 

 

 

 

 

 

싱그러운 녹차잎들과 함께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힐링타임+_+
제주 도순 설록다원에서 여유로운 제주 여행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파릇파릇하고 싱그러운 녹차잎들과 푸른 제주하늘이 정말 아름답죠?ㅎㅎ

도순 설록다원에서 녹차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으니

 시원하게 녹차 아이스크림도 드시고 도순 설록다원도 돌아보시면 좋겠어요^^

 

 

 

 

드라마 결혼의 여신에서 남상미 씨가 걸었던 길을 따라서도 걸어보고~

기념사진도 찍고왔답니다ㅎㅎ

 

 

 

 

 

 

 

제주도 결혼의여신 촬영지 도순설록다원!

제주 여행길에 들리셔서 제주 힐링여행 즐기고 가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