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대명리조트 힐링여행 대명테라피

파인드제주 2013. 8. 16. 19:01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대명리조트 힐링여행 대명테라피




제주대명리조트는 함덕해수욕장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오션뷰가 아름답기로 유명해요^.^

제주여행을 며칠 하다보면 온몸에 피로가 쌓여서 여행을 망치는 경우도 있는데요

피곤을 싹 풀어주고 남은 여행을 더욱 더 즐겁게 

보내 실 수 있는 제주대명테라피를 소개해드릴게요~






대명테라피는 제주대명리조트 본관 1층에 위치해있구요

제주공항과 30분이내 거리라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곳이에요ㅎㅎ

그런곳에 머물면서 대명테라피도 같이 받는다면 참 좋겠죠?






영업시간은 12시부터 24시까지인데요

예약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하니 미리 예약 하시면 더 편하답니다^^*

저도 하루의 피로를 풀기위해 대명테라피로 향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차도 마시고 

창밖 풍경도 감상하고 테라피룸도 돌아봤어요~~








1인실도 밖 풍경이 너무 아름답죠? 실내도 너무 깔끔하구요

1인실부터 커플룸, 3인실, 4인실 다양하게 있어요~

각자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곳에서 테라피 받으시면 되겠죠?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방식으로 관리를 해주시는데요

저도 상담을 받은 후 관리를 받는데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과

전문가의 부드러운 손길로 잠이 살짝 들뻔했어요*_*

어휴 다받고 나니 몸을 짓누르던 피곤이 싹 풀렸네요^^








제주대명테라피는 마사지를 통해 통증의 해소와 

노폐물 배출, 관절동작의 회복 등 치유 개념 형식의 

테라피를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부모님이나 지인을 모셔와서 같이 받아도 참 좋을듯 싶어요~

함덕해수욕장에서 맘껏 뛰어노시고 난 다음

제주대명리조트 대명테라피 받으시면서 힐링여행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