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풍경좋은곳 하가리 연화못

파인드제주 2013. 8. 12. 22:32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풍경좋은곳 하가리 연화못

 

 

제주시 애월읍 하가리에 위치한 연화못에 다녀왔어요^^
하가리 연화못은 풍경이 참 예쁜 곳인데요,

특히 연꽃이 활짝 피었을 때 방문하시면 더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하가리에는 갤럭시 노트 촬영지로 유명한 더럭분교도 있으니

연화못가시면서 함께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제주도 여행지,

제주 애월 하가리 연화못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연꽃들이 한가득 피어있었던 하가리 연화못의 평화로운 풍경이

 정말 아름답고 멋져서 사진도 가득 찍고 왔어요+_+ㅎㅎ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ㅇ니 하가리 연화못!

사진찍기도 좋고, 풍경이 아름다워서 지나가시다가 들리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근처에 갤럭시 노트 촬영지인 더럭분교가 있으니

같이 들리셔서 사진도 찍고 추억도 만들어가시길 추천합니다^^

 

 

 

 

 

 

연꽃들이 화사하게 피어서 풍경이 참 예뻤어요+_+ㅎㅎ

분홍색 연꽃들이 한아름 피어서 하가리 연화못의 풍경이 더 아름다웠답니다

 

 

 

 

 

 

 

산책로를 따라서 걸으며 하가리 연화못의 풍경도 구경하고

하가리 연화못의 사진을 찍어가시는 분들이 참 많으셨답니다!ㅎㅎ

저도 길을 따라 걸으면서 사진도 찍고~ 평화로운 풍경도 구경하고 왔어요!

 

 

 

 

 

 

 

 

깨끗한 물의 수면이 하늘을 거울처럼 비춰내고 있더라구요ㅎㅎ

카메라로 보면 꼭 거울을 사이에 두고 있는 것 같아서 신기했답니다+_+

그림같이 아름답고 평화로운 풍경들을 보고 있으려니

저절로 힐링이되는 듯한 기분도 들었어요^^

 

 

 

 

 

 

요즘은 날이 더우니 아침에 방문하시는 게 좋겠죠?ㅎㅎ

아름다운 제주시 애월읍 하가리 연화지였답니다!

제주 여행하시면서 잠시 들려서 사진찍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제주 자연과 함께 힐링여행도 하고~

사진과 추억도 가득 담아가시는 제주 여행 되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