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힐링여행지 김영갑갤러리두모악

파인드제주 2013. 8. 6. 23:13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힐링여행

제주도힐링여행지 김영갑갤러리두모악

 

 

편안함과 잔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미술관,

제주 김영갑갤러리 두모악 미술관에서 힐링하고 왔답니다+_+ㅎㅎ

제주 여행하시면서 잠시 사색에도 잠겨보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힐링여행을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제주도 힐링여행지, 김영갑갤러리 두모악에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제주도 김영갑갤러리 두모악에 다녀왔어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힐링여행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주 여행지예요!ㅎㅎ

 

 

 

 

김영갑갤러리 두모악 미술관은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해있어요^^

김영갑갤러리 두모악은 폐교된 삼달초등학교를 개조하여 만들어진 곳이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입구부터 학교의 흔적을 많이 엿볼 수 있고 독특했답니다ㅎㅎ

 

 

 

 

 

 

김영갑갤러리두모악의 입장료랍니다!

성인 3,000원 / 청소년 2,000원 / 어린이 1,000원 이에요^^

 

 

 

 

 

 

김영갑 갤러리 내부는 자연과 어우러져 있는 풍경들이 눈에 띄는 곳이였는데요^^

기존에 초등학교여서 주변 정원이 꽤 넓은 편이랍니다ㅎㅎ

그 곳에서 여러작품들이 자연 속에 어우러져 전시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살짝 주변 산책을 하면서 자연과 함께하는 평화로운 풍경들도 보고

녹음이 가득한 풍경을 보며 쉬어가는 시간 가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김영갑갤러리 두모악 내부는 생각보다 규모가 넓었는데요,

모더한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드는 곳이였답니다!ㅎㅎ

기존에 학교였다는 게 놀라울 정도로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김영갑선생님이 생전에 담으신 제주의 모습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제주의 사계절 동안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아내셨더라구요!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들과 분위기가 담겨있는 사진들이 참 멋졌답니다+_+

 

 

 

 

 

김영갑갤러리 두모악의 전시관들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돌아보며

김영갑 선생님의 열정도 다시금 느껴볼 수 있었던 전시가 아닌가해요^^ㅎㅎ

 

 

 

 

 

노을이 쏟아져 들어올 때면 정말 근사하고 멋진 이 서재는

김영갑 선생님이 생전에 실제로 사용하셨던 서재랍니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이 분위기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어요^^ㅎㅎ

 

 

 

 

 

 

 

바로 옆에는 두모악 무인찻집이 있답니다^^
더운 여름이니만큼 잠시 들리셔서 시원한 음료 드시고 가면 좋겠죠?ㅎㅎ

잠시 여행일정도 정리하고, 사진도 정리하면서

쉬어가는 시간 가지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주에서의 힐링여행,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과 함께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