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여행 제주 용머리해안

파인드제주 2013. 8. 2. 23:13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여행 제주 용머리해안

 

 

제주에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제주 바다의 풍경과 함께 신비로운 자연의 힘을 볼 수 있는 곳!

제주 용머리해안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제주 용머리해안은 바다 바로 옆에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만 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요즘처럼 날이 맑은 때에 방문하시기 좋겠어요!ㅎㅎ

다만 햇빛을 가릴만한 모자 등을 꼭 챙겨오세요^^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용머리해안에 다녀왔답니다!

근처에 산방산이 있고 올레길과 관광지가 있어서

맛집이나 예쁜카페들이 곳곳에 자리잡고 있기도 한 곳이에요^^
용머리해안 둘러보시고 나서 더우시면 근처 카페들어가셔서

시원한 빙수먹으며 쉬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용머리해안 입장료랍니다!

성인 2,000원이라서 부담없는 가격이에요^^

 

 

 

 

 

 

 

 

계단을 따라서 내려가시면 제주 바다와 함께하고 있는

제주 용머리해안의 신비로운 풍경을 볼 수 있답니다!

 

 

 

 

 

 

바로 앞에 바다를 두고 독특하게 깎여있는 해안절벽의 풍경이 인상적이였답니다!ㅎㅎ

바다 소리가 바로 옆에서 들려오고, 용머리해안의 신비로운 풍경을 보며

약간 울퉁불퉁한 길을 따라서 걸어갔는데요,

자연이 만들어낸 신비에 감탄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ㅎㅎ

 

 

 

 

 

 

 

해안을 따라서 구불구불 이어진 해안절벽은

옛날 화산의 수중폭발에 의해서 생겨난 지형이라고 하는데요,

자연의 신비를 엿볼 수 있었답니다+_+ㅎㅎ

 

 

 

 

 

 

 

 

규모가 정말 크고 웅장하다보니 사람들이 너무 조그맣게 보이네요ㅎㅎ

바다가 바로 옆에 있어서 신비로운 느낌도 드는데요,

바다 바로 앞에 있는만큼 파도가 치면 위험하겠죠?

그래서 용머리해안은 파도가 치거나 날씨가 안 좋은 날에는 개방하지 않는답니다!

그냥 가셨다가 허탕치고 돌아오실 수도 있으니 날씨 꼭 확인해보시고 가세요!

 

 

 

 

 

 

 

그래도 요즘처럼 날씨가 쨍쨍할 때는 바다의 풍경도 너무 잘 보이고+_+

사진을 아무렇게나 찍어도 그림같은 풍경들이 담긴답니다~ㅎㅎ

 

 

 

 

 

 

 

해안을 따라 제주 자연의 신비와 아름다움도 느껴보시고,

멋진 바다의 풍경도 함께 감상해보세요^^ㅎㅎ

독특한 풍경으로 인해서 기념샷, 인증샷 촬영하시기도 좋겠죠?

 

 

 

 

 

 

 

용머리해안을 다 둘러보고 나시면 바로 옆에 하멜전시관과

여러 놀이시설, 볼거리,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용머리 해안 돌아보시고 나셔서 함께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더운 날씨라고 실내에만 계시기보다는

아름다운 제주 자연과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신비롭고 아름다운 제주 자연과 함께 특별한 제주 여행 즐겨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