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해수욕장추천 제주 화순해수욕장

파인드제주 2013. 7. 30. 13:34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해수욕장

제주도해수욕장추천 제주 화순해수욕장

 

 

산방산, 용머리해안 근처에 위치한 제주 화순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제주 화순해수욕장은 제주의 아름다운 산방산, 용머리해안 등의

아름다운 주변경치를 가지고 있는 제주 해수욕장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용천수 풀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아이들과 함께 제주 해수욕장에 가신다면,

안전하고 깨끗한 제주 화순해수욕장에 가시길 추천해드려요^^

 

 

 

 

서귀포시 화순면에 위치한 제주 화순해수욕장에 다녀왔답니다!

화순해수욕장은 화순 금모래해변이라고도 불리고 있는 곳인데요,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이 보여서 풍경도 멋진 곳이랍니다+_+

 

 

 

 

 

화순 해수욕장의 모래사장은 약간 검은색을 띄는데요,

모래 입자가 곱고 부드러운 편에 속한답니다^^ㅎㅎ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용천수풀장을 무료로 사용가능한 제주도 해수욕장이에요!ㅎㅎ

 

 

 

 

여기가 바로 화순해수욕장 용천수풀장이랍니다!

화순 해수욕장에서만 즐기실 수 있는 특별한 담수욕장인데요+_+

안전하고 깨끗하며, 무료로 이용가능하시답니다!!ㅎㅎ

 

 

 

 

 

 

 

다만 가운데 있는 빨간 파라솔 이용요금은 별도로 내셔야 하구요^^

빨간 파라솔 굳이 이용안하시는 분은 무료로 용천수풀장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제주 피서오셔서 해수욕장이 조금 불안하셨던 분들은

서귀포 화순 해수욕장 가시면 안전하고 깨끗한 담수욕장에서

재미있고 시원하게 여름 피서 즐기실 수 있어요+_+ㅎㅎ

 

 

 

 

 

 

역시 어린아이들과 함께 오신분들이 담수욕장을 주로 이용하고 계셨답니다!ㅎㅎ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서

부모님들도 한시름 덜고 시원하고 재미난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어요^^

 

 

 

 

 

 

미끄럼틀 같은 물놀이기구도 설치되어 있으니

보다 더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겠죠?ㅎㅎ

물도 깨끗한 담수를 이용해서 만들어진 담수욕장이라 더 안심이에요+_+

 

 

 

 

 

 

화순 해수욕장에서는 해양 레저 스포츠로도 유명하답니다+_+

호비요트체험, 바다자전거체험, 바다카약체험, 바다레프팅체험, 패들써퍼체험 등!

다양한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어요+_+ㅎㅎ

 

 

 

 

 

 

주변 풍경이 아름다워서 더 재미있게 해양레저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게다가 바로 옆에 담수욕장이 있으니 대부분 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하셔서

바다에서는 여유롭게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어요+_+ㅎㅎ

 

 

 

 

 

 

 

특별한 담수욕장과 재미있는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

서귀포 화순해수욕장이였답니다~ㅎㅎ

아이들과 함께 제주 여행오시는 분들, 재미있는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제주도 화순해수욕장에 방문하셔서 추억 한아름 만들고 가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