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파인드제주 2013. 7. 26. 22:44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 해수욕장

제주도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제주 협재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협재해수욕장은 특히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곳인데요+_+

1박2일 등의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여러번 TV에 나온 적이 있을만큼

유명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랍니다!ㅎㅎ

협재해수욕장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시원한 해수욕 추천해요^^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인 제주 협재해수욕장에 다녀왔답니다!ㅎㅎ

맑고 푸른 제주 바다와 저 멀리 보이는 비양도의 풍경까지

협재해수욕장은 그림같은 풍경으로 무척 유명한 제주도 해수욕장이에요^^

 

 

 

 

 

 

 

물도 깨끗해서 물 속 바닥의 모습이 그대로 보인답니다!ㅎㅎ

해수욕을 즐기려면 당연이 협재해수욕장처럼

물이 맑고 깨끗해야겠죠?ㅎㅎ

 

 

 

 

 

협재해수욕장의 백사장에는 일렬로 늘어선 파라솔들과

피서를 즐기는 피서객들로 가득차 있었답니다!ㅎㅎ

주말이나 8월에 오시면 해변 전체가 사람들로 꽉 차 있어요ㅋㅋ

 

 

 

 

 

 

 

 

시원한 해수욕도 즐기고 파라솔 그늘 아래 앉아서 쉬기도 하고ㅎㅎ

특히 협재해수욕장은 풍경이 예쁘다보니 사진 남기기도 좋겠죠?

 

 

 

 

 

 

 

 

제주도 여름휴가를 어디로 가야할지 아직 정하지 못하셨다면

제주 협재해수욕장에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_+

협재해수욕장은 워낙 유명한 제주 해수욕장이기 때문에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에 숙박업소 및 맛집도 많답니다!ㅎㅎ

 

 

 

 

 

 

 

여름 피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해상 스포츠도 즐기실 수 있어요+_+ㅎㅎ

보트나 튜브 대여시설같은 기본적 시설에서부터

다양한 레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대여점 들도 주변에 많답니다ㅎㅎ

 

 

 

 

 

 

 

 

저 멀리 비양도의 풍경과 함께 협재해수욕장의 풍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_+ㅎㅎ

물 색도 하늘색에서 점점 짙어지는 게 잘 보여서 신기했답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해수욕장, 제주 협재해수욕장이였답니다^^

제주 여행하시면서 제주 해수욕장에 들리셔서 시원한 해수욕도 하고

무더운 여름 날씨를 피해서 시원한 여름 휴가 되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