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여름여행 제주도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파인드제주 2013. 7. 24. 12:00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해수욕장

제주여름여행 제주도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제주에서는 연일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는 제주의 아름다운 해수욕장들에 가보시는 것도 좋겠죠?ㅎㅎ

시원하게 해안도로 드라이브도 즐기고, 제주 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 저번주에 깨끗하고 맑은 바다와 백사장이 펼쳐진 금능해수욕장에서

시원한 제주 여름 휴가를 즐기고 왔어요+_+ㅎㅎ

이웃님들도 제주 여행시 시원한 제주 해수욕장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금능해수욕장에 다녀왔답니다!

금능해수욕장은 금능으뜸원해변이라고도 불려요^^

 

 

 

 

 

 

 

 

시원하고 약간 이국적인 풍경이 눈길을 끄는 제주 금능해수욕장!

올여름 시원한 제주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였는데요+_+

무더운 여름 금능해수욕장에 오셔서 더위도 잊고 시원한 휴가 보내시길 추천합니다

 

 

 

 

 

 

 

 

 

 

하얀 백사장과 푸른 제주 바다가 너무 아름다웠던 제주 금능해수욕장!

특히 바다 저 멀리 보이는 비양도의 풍경도 그림같이 아름다웠답니다^^

사진찍을 때에도 풍경이 아름답다보니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ㅎㅎ

 

 

 

 

 

 

 

금능해수욕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도 하고

파라솔 그늘 아래에 앉아서 사진도 찍고 시원한 여름 휴가도 즐기다보면

더위는 말끔하게 잊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역시 날이 무덥다보니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금능해수욕장을 찾으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살짝 발만 담그고 사진만 찍고 가시는 분들도 있었지만

본격적인 해수욕을 시원하게 즐기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ㅎㅎ

 

 

 

 

 

 

한 쪽에서는 보트 및 튜브 대여도 하고 계시더라구요+_+

더 재미있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겠죠?ㅎㅎ

 

 

 

 

 

무더운 여름, 단순한 제주 관광지만 둘러보시기 보다는

아름다운 제주 해수욕장에서 시원하게 여름 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금능해수욕장 옆 쪽에서 텐트치고 캠핑하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_+

바로 앞에 아름답고 시원한 금능해수욕장이 펼쳐져 있으니

시원하고 재미있는 캠핑 즐길 수 있겠죠?ㅎㅎ

 

 

 

 

 

제주도 추천 해수욕장, 제주 금능해수욕장이였답니다!ㅎㅎ

금능해수욕장까지 해안도로 드라이브도 즐기고,

아름다운 제주 금능해수욕장에서 시원한 해수욕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주의 아름다운 해수욕장과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