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낙천리 의자마을

파인드제주 2013. 7. 19. 23:02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가볼만한곳 낙천리 의자마을

 

 

독특한 의자들이 가득한 제주 낙천리 아홉굿마을!

낙천리 의자마을로 유명하게 알려져있는 제주 낙천리 아홉굿마을에 다녀왔어요^^

재미있고 독특하게 생긴의자들이 가득한 낙천리 의자마을에서

독특한 의자들에 앉아서 사진도 찍고,

주변 풍경도 돌아보면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ㅎㅎ

 

 

 

 

제주시 한경면 낙천리에 위치한 낙천리 아홉굿마을,

낙천리 의자마을에 다녀왔답니다^^

낙천리 의자마을은 입장료가 없으니 좀 더 편하게 가실 수 있겠어요^^

 

 

 

 

각각 독특한 이름을 가진 의자들이 가득한 낙천리 아홉굿마을에서

독특한 의자들을 구경하고 왔어요^^ㅎㅎ

특히 낙천리 아홉굿마을, 낙천리 의자마을은

제주도 올레길 13코스의 길목에 위치해 있는 곳이라서

올레길 걸으시면서 함께 들리기도 좋은 위치랍니다+_+ㅎㅎ

 

 

 

 

그럼 독특한 의자들을 보러 출발할까요?+_+ㅎㅎ

 

 

 

 

 

 

독특한 모양과 크기의 의자들이 가득한 제주 낙천리 아홉굿마을!

역시 의자마을이라는 유명세답게~ 독특한 의자들이 가득했어요

 

 

 

 

 

 

 

낙천리 아홉굿마을에서 가장유명한 의자공원에 위치한 의자들은

2007년에서 2009년까지 약 1000여개의 의자들이 만들어졌다고 해요!ㅎㅎ

 

 

 

 

 

 

이렇게 각 의자별로 하나씩 이름이 새겨져 있답니다+_+ㅎㅎ

자기에게 맞는 이름의 의자를 찾아서 사진을 찍고 가는 분들이 많아요ㅎㅎ

 

 

 

 

 

 

예전에 1박2일 제주도 촬영시 낙천리 의자마을이 나와서

낙천리 아홉굿마을이 관광객분들에게 더 유명해졌답니다+_+ㅎㅎ

 

 

 

 

 

 

또한 낙천리 아홉굿마을에서는 독특한 의자들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어요^^

보리빵만들기, 연못 낚시체험, 마을탐험, 풀무체험, 텐트야영 등!

시간을 좀 더 여유롭게 잡고 가셔서 의자공원을 둘러보시고 난 다음

낙천리 아홉굿마을의 다양한 체험에 참여해보시면 더 재미있겠어요^^ㅎㅎ

 

 

 

 

 

 

재미있는 이름을 가진 의자들이 가득한 제주도 의자마을,

제주 낙천리 아홉굿마을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제주 여행하시면서 요런 특색있는 마을, 여행지에 한번씩 들려보시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