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파인드제주 2013. 7. 21. 23:46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해수욕장

제주도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제주도 여름피서지, 제주 함덕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제주 함덕해수욕장은 제주도 해수욕장 중에서도

풍경이 아름답고 여름 해수욕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에요+_+

제주 함덕해수욕장에서 시원한 해수욕도 하시고 기분좋은 제주도 여름휴가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의 제주 해수욕장,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 다녀왔답니다^^

 

 

 

 

 

 

 

함덕해수욕장에 도착하니 넓은 모래사장과

시원하게 펼쳐진 푸른 제주바다의 풍경이 보였어요+_+ㅎㅎ

시원한 풍경에 절로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날이 덥다보니 이미 함덕해수욕장에는 많은 분들이 피서를 즐기고 계셨어요^^

날이 평일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많았답니다!

그래도 아직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여유롭게 사진찍고

시원하게 함덕 해수욕장을 둘러보고 올 수 있었어요!ㅎㅎ

해수욕장 가신다면 지금이 딱 가시기 좋을 것 같아요^^

 

 

 

 

 

 

 

 

 

함덕해수욕장에서 넓은 모래사장과 시원한 제주 바다에서

재미난 물놀이도 즐기고 시원한 과일과 음료수까지 즐기면서~

본격적인 제주도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_+ㅎㅎ

특히 함덕 해수욕장의 풍경이 아름다워서 좋았어요

 

 

 

 

 

 

 

 

함덕 해수욕장의 옆쪽으로 조금 산책하며 걷다보면~

아름다운 함덕 해수욕장의 풍경들이 잘 보인답니다+_+ㅎㅎ

사진찍기 좋은 명당들도 몇 곳있으니 둘러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사진찍기 좋은 다리와 함덕 해수욕장의 풍경들이 잘 보이는 명당들!

사진찍기에도 좋고, 잠시 산책하시기에도 좋겠죠?ㅎㅎ

특히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는 대명리조트 및 숙소들이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숙박하시는 분들이라면 해수욕도 즐기고,

저녁에  식사하시고 나서 함덕 해수욕장 주변에 산책도 하실 수 있겠죠?ㅎㅎ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에 여름 휴가도 즐기고

시원하게 힐링하고 가실 수 있답니다+_+ㅎㅎ

 

 

 

 

 

 

제주도 해수욕장, 제주 함덕해수욕장에서의 시원한 제주 여행!

제주 오시면 꼭 한번 즐겨보시길 추천해드려요^^ㅎㅎ

제주에서 시원한 여름 되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