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여행 이중섭거리

파인드제주 2013. 7. 18. 23:28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여행 이중섭거리

 

 

예쁜 카페들과 공방이 가득한 거리, 제주 이중섭거리에 다녀왔어요^^

제주 이중섭거리는 제주 여행 중 잠시 들렸다가시기 좋은 곳인데요,

요즘처럼 무더울 때 이중섭거리에서 다양한 볼거리도 구경하시고

이중섭거리에 위치한 예쁜 카페들에서 시원한 휴식도 취하고 가시면 더 좋겠네요^^

 

 

 

 

 

제주도 이중섭거리에 다녀왔어요^^ㅎㅎ

예쁜 카페들과 공방이 있는 이중섭거리는 거리 자체만으로도 예쁜곳이였답니다

 

 

 

 

 

 

서귀포시 서귀동에 위치한 제주 이중섭거리!

이중섭거리에서는 개성 강한 카페들과 공방, 그리고 이중섭미술관과

이중섭 제주 거주지, 작은 공원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이랍니다^^

 

 

 

 

 

알록달록한 거리도 예쁜데요+_+

이중섭거리의 다양한 볼거리들을 둘러보시고 난 다음

이중섭거리의 카페에 가셔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더위를 식히셔도 좋겠죠?ㅎㅎ

 

 

 

 

이중섭 거주지와 이중섭미술관 근처에는 작은 공원도 있답니다^^

잠시 산책 즐기기에도 좋아요+_+ㅎㅎ

 

 

 

 

 

 

 

예쁜 돌담길을 따라서 이중섭 거주지로 가볼까요?ㅎㅎ

제주 이중섭거주지는 6.25전쟁 당시 제주로 피난 와서 머문 곳이랍니다

 

 

 

 

 

 

 

입구에 팻말도 붙어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ㅎㅎ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천재화가인 이중섭의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는 공간이였답니다!

 

 

 

 

 

 

얼마 떨어지지 않은 거리에 이중섭 미술관도 볼 수 있는데요^^

입장료는 성인 1,000원 / 청소년 500원 / 어린이 300원 이랍니다ㅎㅎ

이중섭의 많은 작품들을 보실 수 있어요+_+ㅎㅎ

 

 

 

 

 

제주도 문화의거리, 이중섭거리였답니다+_+

제주 여행하시면서 한번쯤 들려보시기 좋은 곳이죠?ㅎㅎ

이번 제주 여행길에는 이중섭거리에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