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파인드제주 2013. 7. 16. 23:38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해수욕장

제주도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무더운 여름 방문하기 좋은 제주도피서지,

제주도 해수욕장 제주 곽지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곽지해수욕장은 곽지과물해변이라고도 불리는데요,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시는 제주도해수욕장인만큼

샤워 및 탈의시설과 텐트촌, 주변 민박, 맛집 등이 잘 갖춰져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여름여행지, 제주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에 다녀왔답니다!ㅎㅎ

벌써부터 꽤 많은 분들이 해수욕장을 찾고계셨는데요,

특히 곽지해수욕장은 해수욕장 옆으로 시원한 분수대와

용천수가 솟아오르는 노천탕이 있어서 더 많은 분들이 자주 찾으신답니다~

 

 

 

 

 

 

깨끗하고 맑은 바다와 백사장이 아름다운 제주 곽지해수욕장+_+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제주도 해수욕장이랍니다!ㅎㅎ

날이 더 무더워져 갈수록, 주말이 될수록 사람들로 꽉꽉 차는 곳인데요,

평일에 방문했더니 다행히도 여유로워서 편히 놀다왔답니다!

 

 

 

 

 

 

곽지해수욕장은 맑고 깨끗한 바닷물이 참 시원했는데요,

덕분에 한낮 뜨거운 햇빛으로 인한 더위를 싹 날려줬답니다!ㅎㅎ

곽지해수욕장의 시원한 파도에 발을 담그며 해안가를 걷는 분들도 계셨고~

튜브를 끼고 신나게 물놀이 하는 어린이들도 많았어요+_+

모두 재미있게 물놀이 하면서 여름을 날 수 있겠죠?ㅎㅎ

 

 

 

 

 

 

 

곽지해수욕장 백사장에 있는 파라솔 아래에 누워서

시원하게 파도치는 바다를 보고 있으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었답니다ㅋㅋㅋ

특히 제가 방문한 날은 바람도 솔솔 불어줘서 더욱 시원했어요!

 

 

 

 

 

신나는 물놀이도 재미있지만+_+ 곽지해수욕장의 장점은 그것뿐만이 아니랍니다~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분수대!

시원한 물이 솟구치는 분수대라서 여름에는 너무 좋아요ㅎㅎ

 

 

 

 

 

 

아이들이 신나서 분수 사이를 뛰어다니고,

물총싸움도 하면서 재미있게 놀더라구요ㅎㅎ

어른들도 시원한 분수사이로 자주 지나다니시고~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사진에 담으시는 분들도 많으셨답니다^^ㅎㅎ

 

 

 

 

 

곽지해수욕장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노천탕이랍니다!

곽지해수욕장은 이 노천탕으로도 정말 유명해요+_+

바로 시원한 용천수가 이용한 노천탕이기 때문이랍니다!

 

 

 

 

 

시원하다못해 차가운 용천수가 솟아올라서

해수욕을 마치고 차가운 용천수로 소금물을 씻어내실 수 있는데요,

물이 정말 차가워서 더위는 엄두도 내밀지 못한답니다ㅋㅋ

정말 시원해요+_+ㅎㅎ

 

 

 

 

 

 

 

곽지해수욕장 근처에는 텐트존도 있답니다!ㅎㅎ

여기저기 텐트를 치고 계신분들이 많으셨는데요,

텐트치고 좀 더 재미있고 낭만적인 제주 여행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꼭 텐트존을 이용하시지 않아도 곽지해수욕장은 주변에 민박 등이 많으니

편하게 숙박하실 수도 있으세요+_+

 

 

 

 

 

제주의 아름다운 해수욕장, 제주 곽지해수욕장이였답니다!ㅎㅎ

시원한 제주 곽지해수욕장에서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풍경도 보고~

올 여름의 무더위를 깨끗하게 날려버리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 곽지해수욕장에서 즐거운 피서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