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검은모래해수욕장 삼양해수욕장

파인드제주 2013. 7. 17. 20:21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해수욕장

제주도검은모래해수욕장 삼양해수욕장

 

 

제주시내에 가까이 위치해서 찾아가기도 편한 제주도 해수욕장,

제주도 검은모래해변 삼양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삼양해수욕장은 검은모래해수욕장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물도 시원하고, 검은 모래가 건강에도 그렇게 좋다고해서+_+

여름이 되면 수많은 피서객들이 찾으시는 제주도 해수욕장이랍니다~ㅎㅎ

 

 

 

 

 

 

제주도 검은모래해수욕장, 제주 삼양해수욕장에 다녀왔답니다!ㅎㅎ

모래사장에 검은모래가 깔려있어서 독특한 풍경을 볼 수 있는 삼양해수욕장+_+

올 여름 피서지로 추천해드려요ㅎㅎ

 

 

 

 

 

 

요즘 날씨가 무덥고 햇볕이 쨍쨍한가 했더니~

삼양해수욕장에 도착하니 날씨가 살짝 흐려서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ㅜㅜ

날씨가 맑을 때 가시면 파란 파도가 넘실거리는 풍경이 참 예쁘답니다ㅎㅎ

 

 

 

 

 

 

 

 

검은모래가 눈에 확 들어오는 삼양해수욕장!

날씨가 덥다보니 평일임에도 해수욕을 즐기시는 분들이 있으셨는데요,

사진찍으면서 삼양해수욕장의 풍경을 보고 있다보니, 삼양검은모래축제가 열린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다음주! 7월 26일에서 27일 이틀동안 삼양검은모래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일정 맞으시는 분들은 삼양해수욕장에 들리셔서 축제 보고 가시면 더 좋겠어요

 

 

 

 

 

 

 

 

 

삼양해수욕장의 명물인 검은모래랍니다!ㅎㅎ

정말 모래가 까맣죠?ㅎㅎ

이 검은모래로 찜질을 하시면 피부미용에도 좋고, 피부염이나 신경통 등에도 좋다고해요!

삼양해수욕장에서 시원한 해수욕도 즐기고, 모래찜질도 하고 가시면 좋겠죠+_+ㅎㅎ

 

 

 

 

 

 

 

 

올 여름은 남부지방이 유난하게 덥다보니ㅜㅜ

역시 해수욕이나 윈드써핑 등을 즐기시는 분들이 벌써 많아답니다ㅎㅎ

시원한 삼양해수욕장에서 더위를 신나게 날려버리고 있으시더라구요+_+ㅎㅎ

 

 

 

 

 

 

 

 

평일이라서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 여유롭게 사진찍고~

물에 발도 담가보고 왔답니다ㅎㅎ

한여름에 가시면 사람들로 꽉꽉 차서 정신없겠죠?ㅜㅜ

여행일정 조금 일찍 잡으신 분들은 그 전에 여유롭게 다녀오심 좋겠어요^^ㅎㅎ

 

 

 

 

 

제주도 삼양검은모래해변, 제주도 삼양해수욕장이였답니다!ㅎㅎ

검은모래가 독특한 제주 삼양해수욕장에서 시원한 여름 나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