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섬 속의 섬 우도여행

파인드제주 2013. 7. 18. 23:14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

제주도 섬 속의 섬 우도여행

 

 

섬 속의 섬이라 불리는 제주도여행의 명소!

소가 누워있는 모습을 닮았다고 하는 우도에 다녀왔어요^^

우도는 제주 여행하시면서 많은 분들이 들리시는 제주도 베스트 여행지인데요,

올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서 제주 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이 가득한 제주 섬 속의 섬, 우도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그림같은 풍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우도에 다녀왔답니다+_+ㅎㅎ

제주 여행하실 때 하루쯤은 우도에서 보내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우도에 가기 위해서는 먼저 성산항에서 배를 타셔야 한답니다!ㅎㅎ

배를 타고 약15분~20분 정도면 금방 도착해요^^

 

 

 

 

 

우도 입도 총괄 요금표랍니다!ㅎㅎ

우도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가시기 전에 요금도 꼭 체크하세요+_+

 그리고 우도 가시기 전에 주의하실 사항이 있답니다!

우도에 가실 때 차를 가져가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어린 아이들을 데려가시는 것이 아니시라면 비추천해드려요

우도에 차를 가져가실 경우 대기시간이 1~2시간 정도 걸릴 때가 많아요!

우도 내에서 대중교통, 바이크 등 이용이 가능하시니 그냥 들어가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여기가 대합실 내부모습이에요^^ㅎㅎ

요금을 치루시고~ 잠시 기다리시다가 배를 타고 우도로 들어간답니다+_+

 

 

 

 

 

 

요즘 날씨가 무덥긴 하지만 화창하죠?ㅎㅎ

우도로 들어가는 길에 하늘을 보니+_+ 덥긴했지만

푸른 하늘에 풍경이 너무 예뻤답니다!ㅎㅎ

날씨가 이렇게 좋을 때에는 풍경도 참 예뻐서 우도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우도로 들어와서, 가장 먼저 우도봉에 올랐답니다~ㅎㅎ

우도의 명소들을 하나씩 둘러봐야겠죠?+_+ㅎㅎ

 

 

 

 

 

푸른 제주 바다와 너무 잘 어울리는 등대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_+

세계의 유명 등대 및 다양한 등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등대공원도 조성되어 있으니 한번 들리셔도 좋겠어요ㅎㅎ

 

 

 

 

 

 

우도봉에서 내려와서~ 우도 검멀레 해안으로 향했답니다+_+!!

우도 검멀레 해안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검은 모래를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 삼양해수욕장과 비슷한 풍경이죠?ㅎㅎ

 

 

 

 

 

 

 

하지만 풍경은 우도 검멀레 해안이 더 아름답지 않나싶어요ㅎㅎ

검은 모레와 푸른 제주바다, 하얀 파도가 어우러지는 모습이 너무 예뻤는데요,

더운 여름에는 살짝 발을 담그고 사진을 찍어도 좋겠죠?ㅎㅎ

 

 

 

 

 

 

 

그림같은 풍경을 보며 저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였어요+_+ㅎㅎ

저 멀리 성산일출봉의 모습도 보이고, 푸른 제주바다의 풍경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가족, 연인, 친구 등과 여행가실 때도 추천해드리지만,

나홀로 여행 가실 때도 힐링되는 우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우도의 산호해수욕장이랍니다!

모래가 아닌 산호로 이루어진 곳으로 풍경이 너무 예쁜 곳이죠+_+

우도 가셨다가 시간 없으신 분들은 여기 산호해수욕장에만 갔다가 가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그라데이션을 한 것만 같은 색감의 아름다운 바다와

독특한 산호가 아름다운 우도 산호해수욕장+_+

풍경도 예쁘고 시원해서 제주 여름휴가 장소로 안성맞춤인것 같네요ㅎㅎ

 

 

 

 

아름다운 제주도 여행지, 제주 섬 속의 섬 우도였답니다!

보기만해도 힐링이되는 아름다운 풍경들이 가득한 우도에 들리셔서

추억거리도 잔뜩 만드시구요^^ 아름다운 풍경도 꼭 담아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