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여름휴가 원앙폭포와 돈내코 야영장

파인드제주 2013. 7. 20. 19:06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름여행지

제주도여름휴가 원앙폭포와 돈내코 야영장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해드리는 제주도 여행!

제주 돈내코 야영장에서 캠핑도 하고^^

근처에 위치한 아름다운 원앙폭포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추천해요!ㅎㅎ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의 원앙폭포에서 기념사진도 남기고

시원한 제주 여름 여행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여름휴가로 추천해드리는 곳!

제주도 원앙폭포와 돈내코 야영장을 소개합니다^^

캠핑을 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서귀포시 영천동 제주 돈내코 유원지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에 먼저 차를 세우고~ 아름다운 원앙폭포의 모습을 보러 갈까요?+_+ㅎㅎ

차를 세우고 약 5분정도 길을 따라 걸어가시면 원앙폭포에 도착한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나무로 산책로가 깔려 있으니 편하게 가실 수 있어요

 

 

 

 

 

 

 

그리고 5분정도 걸어가면 나무들 사이로 원앙폭포의 모습이 보인답니다!!

그림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제주도 원앙폭포+_+

 

 

 

 

 

 

 

 

맑고 깨끗한 것은 물론이고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물 속의 돌들이 그대로 보이는 게 보이시죠?+_+ㅎㅎ

살짝 손을 담가보면 기분좋은 시원함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ㅎㅎ

 

 

 

 

 

 

 

원앙폭포에 도착하셔서 나무 계단을 내려오신 다음에

커다란 돌들을 따라서 조심히 내려오시면

원앙폭포의 정면에 도착하게 된답니다+_+

원앙폭포의 풍경과 원앙폭포를 배경으로 사진찍기 너무 좋겠죠?ㅎㅎ

다만, 돌에 이끼가 끼어 있으니 조심조심 내려오셔야 한답니다!

 

 

 

 

 

 

 

 

맑고 투명한 물과 평화로운 풍경에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힐링이되는 걸 느낄 수 있어요+_+ㅎㅎ

깨끗하고 맑은 물이 차갑고 시원해서 더위도 잊게된답니다ㅎㅎ

 

 

 

 

 

 

 

살짝 위에서 내려다보면 에메랄드 빛 아름다운 폭포의 풍경이 제대로 보여요!ㅎㅎ

에메랄드 빛 물 아래로 있는 바위들의 모습도 참 잘보이죠?ㅎㅎ

 

 

 

 

 

 

 

시원한 원앙폭포의 풍경을 보신 다음,

돈내코 유원지 내에 위치한 돈내코 야영장에서 캠핑을 즐기셔도 좋겠죠?ㅎㅎ

특히 가족과 함께 여행오신 분들 추천해드려요

 

 

 

 

 

 

 

 

벌써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구요ㅎㅎ

올 여름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시원한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으시다면+_+

제주 돈내코 유원지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돈내코 유원지의

아름다운 원앙폭포와 돈내코야영장이였답니다!ㅎㅎ

제주 여행길에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