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꼭 가봐야할 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

파인드제주 2013. 8. 1. 23:23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추천여행지

제주도 꼭 가봐야할 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도 여행 오시면 한번은 꼭 가보셔야 할 제주도 여행지!

세계7대자연경관, 유네스토 3관왕, 한국 생태관광10선에 빛나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_+ 제주 성산일출봉에 다녀왔답니다!

역시 제주도 추천여행지답게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광객이 정말 많았어요ㅎㅎ

요즘 날씨가 더우니 낮보다는 아침 시간대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제주 성산일출봉에 다녀왔어요!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도 여행하시면서 꼭 한번은 가보셔야 할 제주도 필수 여행지랍니다+_+

 

 

 

 

 

 

 

 

유네스코 3관왕, 세계7대경관으로 빛나는 제주의 필수여행지!

세계자연유산, 세계지질공원 제주 성산일출봉으로 출발했답니다ㅎㅎ

여기서 입장료를 내고 올라가실 수 있어요+_+

 

 

 

 

 

 

 

성산일출봉의 요금표랍니다^^

성인 2,000원 / 청소년 1,000원 / 어린이 1,000원 이에요!

 

 

 

 

 

 

 

성산일출봉은 정상에서 사진도 찍고 아름다운 전망을 구경하고 하시다보면

넉넉하게 1시간~ 1시간 반 정도 잡으시면 된답니다!ㅎㅎ

그리고 성산일출봉 정상에 있는 전망경을 이용하실 때 동전이 필요한데요,

미리 입구에서 동전을 바꿔 가시면 편하답니다!ㅎㅎ

혹시 모르니 입구에서 꼭 동전교환 하고 가세요^^

 

 

 

 

 

 

 

제주도 추천여행지 성산일출봉의 주차장이에요+_+

유명한 제주 여행지답게 주차장 규모도 커서 주차걱정 하실 필요 없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성산일출봉으로 출발할까요?ㅎㅎ

요즘 더위때문에힘들지만, 그만큼 날씨가 화창해서 사진도 잘 나오고~

풍경도 예쁘게 잘 보인답니다!

 

 

 

 

 

 

 

 

 

 

성산일출봉으로 오르는 길에 주변을 돌아보시면

아직 정상에 도달하진 않았지만 예쁜 주변 풍경들을 보실 수 있어요!

특히 성산일출봉 오르시다보면 사진에 보이는 길다란 바위를 발견하는데요,

여기서 사진찍고 가시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ㅋㅋ

 

 

 

 

 

 

 

그리고 조금만 더 가시면 해발 180m!

성산일출봉 정상에 도착한답니다+_+ㅎㅎ

 

 

 

 

 

 

 

 

성산일출봉에서는 움푹 패인 사발 모양의 분화구를 보실 수 있어요

넓은 분화구 안에는 풀밭이 넓게 펼쳐져 있었답니다!ㅎㅎ

꼭 잔디가 깔린 원형 경기장을 보는 듯 했어요ㅋㅋ

 

 

 

 

 

 

 

그리고 시선을 돌려보시면 성산 시내와 제주 바다가 눈에 확 들어온답니다!

정상에 있는 전망경을 통해서도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실 수 있어요!

바다 너머로 보이는 제주 오름들의 풍경도 멋있었답니다+_+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볼거리, 바로 하늘이랍니다!ㅎㅎ

성산일출봉에서 바라보는 제주 하늘이 청명하고 예쁘더라구요+_+ㅎㅎ

날씨 좋은 날 방문하셔서 푸른 제주하늘과 하얀 뭉게구름이 가득한 아름다운 하늘의 풍경도 보고,

그 아래 펼쳐진 제주 바다와 제주의 풍경들도 보면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답니다+_+ㅎㅎ

 

 

 

 

 

 

 

 

그리고 성산일출봉 옆의 산책로로 내려가시면

우뭇개해안을 보실 수 있답니다+_+ㅎㅎ

우뭇가사리가 많이 잡혀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여기도 풍경이 예쁘고, 깨끗한 제주 자연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성산일출봉에서 즐기실 수 있는 또 하나의 여행+_+

성산보트 해상관광인데요!

아름다운 제주 성산일출봉 주변 풍경도 돌아보고,

더운 여름,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트체험도 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검은 해안을 따라서 산책도 하고^^

맑고 깨끗한 제주 자연의 풍경에 감탄하면서 사진도 찍고 왔어요!ㅎㅎ

특히 오후 1시 30분, 3시 정각에 해녀 물질공연을 볼 수 있는데요,

저도 산책하다가 한번 보고 왔답니다!ㅎㅎ

성산일출봉 가시면 놓치지 마시고 다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름다운 제주도 자연, 제주 성산일출봉이였답니다!

제주오시면 꼭 잊지마시고 제주도 필수여행지 성산일출봉에 가보시구요^^
성산일출봉에서 아름다운 풍경도 보고~ 제주 자연도 즐기고~

제주에서 추억 가득한 여행 즐기고 가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