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관광지 19금 이상만 입장할게요. 러브랜드♡

파인드제주 2013. 11. 16. 10:30

 자자 ! 민증 까세요 ~ 성인분만 모실게요

제주시연동에 위치한 제주 러브랜드를 소개 할게요 .

커플분이라면 여기 꼭 들려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ㅎ

자 ~ 19세 이상이시라면

므흣한 사진 많이들 찍으시며 추억을 남겨보아요 .

 매표소에서 19금 인증 받으시고 입장해보아요 ~

 여기서 커플분들 다들 이포즈로 사진을 찍으면서 은근슬쩍 대놓고 뽀뽀하시대요?!

저는 사진을 낮에 찍었지만 친구 페북에 보니 밤에 찍은거 보니 더

이쁘고 분위기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물가를 따라 쭉쭉 걸어나가 봅시다.

여러 조각상 들이 있군요 >_<

 

 

 밭갈고 씨부리고

 

 쇼핑도 해보아요 ㅎㅎㅎ

저도 참 쇼핑 좋아하는데요 ~ ♨

 

시간가는줄 모르고 셔터를 눌렀더니 어느덧 구경을 끝낼시간이 되었어요~

더 많은 므흣므흣 사진 원하신다면 공항에서도 가까운 연동에 위치한

러브랜드 들려보시는것도 좋을 거에요~

 

자 ~ 이제 나가보려 하는데... 화장실까지 센스 장난아니죠 ?! ㅋㅋ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 저녁에 어린친구들은 재우고 부부끼리

야간개장시간에 오셔서 관람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좋은 관람되시길 바라구요 ^^ 매표는 미리미리 그래야 저렴이저렴이 아시죠?

브이패쓰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