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성산 맛집 뷰가 좋은 해뜨는식당

파인드제주 2014. 6. 21. 10:30

 

 

 

 

제주도 성산일출봉과 가까운 곳에

맛있는 식당이 있어요..

바로 해뜨는식당인데요..

이번에 그 곳에 다녀왔는데요..

제가 다녀온 날은 날씨가 좋지 않아

성산일출봉이 잘 보이지 않았어요..ㅜㅜ

 

 

 

 

 

 

 

 

해뜨는식당 건물을 찍다보니 뭐가 걸려있어 봤더니

이곳에서 "우리결혼했어요" 촬영을 했었네요..

식당 배경이 너무 좋아 촬영 올만한 것 같아요..

그런데.. 단지 배경만 좋은 것이 아니라..

음식 맛도 괜찮았는데요..

 

 

 

 

 

 

해뜨는식당 메뉴는 위에 현수막을 참고해 보세요^^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역시나 날씨가 좋지않아 성산일출봉이 또렷하게 보이지 않네요..ㅜㅜ

아쉬워요~~~

 

 

 

 

 

오늘의 메뉴는 해뜨는식당표 갈치조림!!

갈치조림을 주문하고 경치를 바라보며 기다리면

밑반찬이 나오죠...

 

 

 

 

 

 

그리고 메인요리 갈치조림이 나왔는데요..

매콤한 양념에 잘 조려진 갈치..

그리고 그 위에 고소한 깨가 솔솔 뿌려져서 나왔는데요..

제주산 갈치 맛좀 볼까요??

 

 

 

 

 

 

갈치가 참 도톰하고 큰게..

비주얼이 정말 끝내줘요~^^

갈치에 있는 가시를 잘 바라내서 밥과 같이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거기에 감자와 무도 양념이 잘 베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주도 성산일출봉을 찾아가셨을 때 맛을 찾으신다면

"우리결혼했어요" 촬영장이자 뷰가 좋은 식당

해뜨는식당에 가셔서 맛있게 식사해보세요..

 

 

 

 

 

 

 

 

 

제주도를 대표하는 리뷰커뮤니티!!

제주도 리뷰 정보가 빵,빵!!

제주리뷰카페로 들어가보세요^^

http://cafe.naver.com/jejudorevie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