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야간관광명소 제주도커플여행 추천 러브랜드

파인드제주 2015. 2. 5. 23:26

 

 

 

 

 

야간관광명소 제주도커플여행 추천 

러브랜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하는 곳은 커플여행지로 좋은 러브랜드 입니다.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성" 이야기!

성을 주제로 현대적 감각으로 꾸며진 테마조각공원 입니다. ^.^

 

 

 

 

 

 

 

 

 

 

공원 안으로 들어가면 성을 주제로한

조각상들이 펼쳐있는데요~

 

 

 

 

 

 

 

 


작품들 하나하나 주제도 있고, 작품이름과 함께보면 더욱 재밌어요!

작품이름이 센스있어요~ㅋㅋㅋ

 

 

 

 

 

 

 

 

 

 

 

 

자연과 어우러진 예술작품들~

아름다운 제주도자연과 어우러져 있어 더 멋있는거 같아용+_+

 

 

 

 

 

 

 

 

 

 

 

 

조명에 비쳐져 더욱 분위기있는 러브랜드 조각상들!

 

 

 

 

 

 

 

 

 

그리고 조각상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으실수 있는데요~

작품들이 좀 파격적이라~  SNS에는 못올리겠고 개인소장해야 할거 같아요ㅋㅋ

 

 

 

 

 

 

 

 

 

 

사람들이 사진 속 다리사이로 지나갈때마다 위를 보더라구요~

왜 자꾸 위를 쳐다보지 하고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다리사이로 티비가 있더라구요~ ㅋㅋ

러브랜드 테마에 맞는 굿 아이디어네요+_+ㅋㅋㅋㅋ

 

 

 

 

 

 

 

 

 

 

 

 

야간에 방문하시면~ 조명과 이국적인 조경이 최고!

낮과밤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이왕 방문하실거면 밤에 방문하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낮에는 관광지 둘러보시고 밤에 숙소들어가기전

방문 하시면 좋으실거 같아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