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부모님과 가면좋은곳 선녀와나무꾼

파인드제주 2015. 2. 11. 22:45

 

 

 

 

 

제주도 부모님과 가면 좋은곳

선녀와나무꾼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아련한 옛 추억속으로 떠나실수 있는

선녀와나무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운 추억속 건물과 물건들을 보시며

7080세대 그때그시절 추억여행을 떠나보세요!ㅎㅎㅎ

 

 

 

 

 

 

 

 

 

 

 

 

요즘 젊은 세대들은 모르지만~

어머니들 세대시라면 공감하실듯한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옛전통 문화도 배울수 있는 공간 같아~

아이들에겐 교육에 장소로도 좋은거 같아요!

 

 

 

 

 

 

 

 

 

 

부모님도 선녀와나무꾼에 오시니 웃음꽃이 활짝 피시고 수다쟁이가 되시더라구요~~

웃으면서 박물관을 둘러본 기억만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곳곳에 사진 찍을 명당장소도 많아~

이곳저곳에서 사진찍기도 바빴답니다.ㅎㅎ

 

 

 

 

 

 

 

 

그리고 실내뿐아니라 야외에도 볼거리가 많은데요.

 

 

 

 

 

 

 

 

 

야외에는 귀신의집, 내무실, 산책로,

닥종이인형전시관등 볼거리가 많아요. ㅎㅎ

 

 

 

 

 

 

 

 

 

 

선녀와나무꾼은 정말 하나하나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거 같아요~!!!

소품하나하나가 다구경거리고~~

진짜 !!! 타임머신을 타고 어머니 아버지시대로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곳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