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오름 추천 군산오름 정상 찍고 왔어요!

파인드제주 2015. 6. 18. 23:38

 

 

 

 

하늘,푸른바다,자연을 느끼실수 있는 지상낙원!
서귀포 안덕면 창천리에 위치한 제주오름 군산오름을 추천해드릴게요.
초보자도 쉽게 오르실수 있는 오름이라
기초체력이 되신다면 누구나 간편히 오르실수 있으실거 같습니다.

 

 

 

 

 


그리고 군산오름은 차량을 이용해서도 정상까지 오르실수 있는데요.
오름 오르기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차를 타고 먼저 정상에서 가서
기다리시면 좋을것 같네요!ㅎㅎ

 

 

 

 

 

 

 


원래이름은 '굴메오롬'이라고하여 굴메오롬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남사면의 대평리를 병풍처럼 에워싸고 있는 오름으로
제주도 최대의 화산쇄설성 퇴적틍으로 이루어진 기생 화산체라고 합니다.

 

 

 

 

 

 


길이 잘 포장되어 정상까지 쉽게 오르실수 있는데요.
정상까지는 여유롭게 오르신다면 약30~40분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제가 천천히 둘러본걸까요?^^

 

 

 

  

 

 

 

 

 


정상에서는 중문관광단지,한라산,섶섬,마라도,산방산 등을
한눈에 감상하실수 있는데요~
이렇게 유명한곳들을 한번에 보기엔 흔치않은 기회인데요~!
역시 제주도오름 중에서도 경치가 아름답기로 소문난 이유가 있었네요!

 

 

 

 

 

 

 

그리고 군산오름 정상에서는 용의 머리에 쌍봉이 솟았다고 하는
두개의 뿔바위도 만나보실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볼거리와 탁트인 청청 제주의 모습을 보니
마음 속까지 힐링되는 기분이 들더군요.^^

 

 

 

 

 

 

 

가을이되면 오름은 황금빛 억새로 물이드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도 가을이였답니다.^^
(사진속에 억새가 많이 보이는 이유 아시겠죠?^^)

 

 

 

 

 

 


어느계절에 가도 자연의 아름다운 느낄수있는 제주오름이고
부담없이 오르실수 있는 오름이니깐요~
날씨 좋은날~~ 집에만 있지 말고 오름여행 떠나보세요!ㅎㅎ

 

 

 

 

 

그때 본 풍경들을 동영상으로 찍어 보았는데요!!
잠시나마지만.. 오름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