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3월 유채꽃 노리매 공원 유채꽃 활짝 피었네요!

파인드제주 2016. 3. 1. 21:42



제주도 3월 유채꽃 노리매 공원 유채꽃이 활짝 피었네요!!


안녕하세요^^ 큰오라방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벌써부터 봄향기가 물씬 풍기는 노리매 공원 입니다.

사계절 다양한 꽃들이 반겨주는 곳인데요~ 봄이되면 매화와 유채꽃이 활짝 피어

아름다운 꽃길을 걸으며 산책을 즐기실수 있는 곳 입니다.





위치은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 있어요 ^_^

노리매공원은 매화가 있는 도시형공원이에요!





노리매는 순우리말 '놀이'와 '梅'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
매화,목련, 녹차나무, 수선화 등 다양한 꽃과 나무가 있어서 자연을 즐기며
편히 쉬었다 갈 수 있는 공원이랍니다.
 




아름다운 꽃들을 보니 저절로 안구정화가 되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입장시간은 AM9시부터 PM7시까지 운영하고 있답니다.

입장료는 성인9,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5,000원입니다 ^_^


 





인공호수와 인공폭포도 마련되어 있어

눈이 상쾌해지는 듯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야외 공원에선 다양한 나무와 꽃들이 가득했는데요~

봄 꽃 수선화, 매화, 목련, 겨울동백과 하귤나무 등 종류가 참 다양하더라구요!!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건 노랑 유채꽃이 였는데요~

노란색 물결로 가득찬 유채꽃이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노란 유채꽃을 보니 봄향기가 물씬 느껴졌답니다.







화사한 매화나무도 보이네요~ 매화분재도 볼 수 있었답니다!!

노리매 공원에서는 지금 한창 매화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매화축제는 2016.2.6(토)~2016.3.6(일)까지 열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봄에 피어나는 수선화도 보였답니다 ^^
매화공원에는 사계절 다양한 꽃과 나무가 피고, 진다고 하네요~~

겨울에는 꽃 구경이 힘들었는데 ~ 이렇게 다양한 꽃들을 구경하니

정말 봄이 성큼 찾아온것만 같더라구여~~^^






그리고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장소로도 좋은데요~ 길의 평탄하게 잘 구성되어 있어 유모차를 끌고

산책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연인의 데이트코스로도 강추해드리고 싶네요!!


따스한 햇살과 예쁜 꽃과 나무를 구경하며 노리매공원에서 봄을 만끽 하고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