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봄여행 관광지 서귀포잠수함 바다 구경!

파인드제주 2016. 3. 4. 21:33





제주 봄여행 관광지 - 아름다운 서귀포 앞 바다 구경 "서귀포 잠수함"


날씨가 많이 따뜻해 졌는데요~요즘 같이 따스한 봄날

가기 좋은 제주 봄여행 관광지 서귀포잠수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서귀포잠수함은 살아있는 아쿠아플라넷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진짜 바다 속에서 여유롭게 헤엄치는 예쁜 물고기와 바다 속 생물들을

만나보실수 있으신데요~

바닷속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운항시간은 오전7시20분 부터 저녁 6시 40분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40분 간격으로 운행되고 있답니다.

사전예약을 하고 가시면 매표시 더욱 수월하게 매표를 하실수 있으시답니다.







매표를 하고 탑승한 시간이 다 되어 선착장으로 갔는데요~

잠수함이 있는 문섬까지 이동할려면 수송선을 타고 이동하셔야 한답니다.






약 10분 정도 이동하면 잠수함이 있는 문섬에 도착하구요~

바다정취를 즐기며 이동하다 보면 금방 도착한답니다.








잠수함에 탑승 했습니다

잠수함에선 가장 먼저 화산섬 제주의 생태계를 관찰할수 있었어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초임부분인 10m지점에서는 우리가 흔하게 밥상에서 보는 파래,미역 등

다양한 해조류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수심20m로 들어가니 다이버가 짠하고 등장했는데요~

여유롭게 손을 흔들며 물속을 헤엄치는 모습이

인어왕자?ㅋㅋ 같아 보였어요~~ ㅎㅎ




잠시 안 보이더니 어디갔지? 하고 찾고 있었는데~

물고기떼를 몰고 짠하고 등장했어요~

수없이 많은 물고기가 다이버와 함께 수영하는데

정말 멋있어 보였어요^^







30m지점으로 내려오니 알록달록한 예쁜 산호군락지가 보였는데요~

해송,해면,부채산호,돌산호 등등 서귀포잠수함은 세계최대 연산호 군락지라고 합니다.

색이 참 예쁘고 아름다웠습니다.^^








40m지점으로 내려가니 제주도 유일의 난파선을 관람할수 있었습니다.

서귀포잠수함은 40m에 침몰한 난파선을 관람할수 있는데요~

침몰시기에 모든 인원은 전원 구조되었다고 해요~ 아마 슬픈일 있었다면

보는내내 마음이 좋지 않았을텐데 전원 구조되어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실제로 살아 움직이는 바닷속 세상을 감상할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제주 봄여행 가시는 분들께 강추 드립니다.


서귀포잠수함은 새연교 가는 길 입구에 위치해 있는데요~

바로 옆에 새연교와 천지연폭포,외돌개가 바로 옆에 있으니

주변 여행지와 함께 둘러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제주리뷰 네이버카페에서 서귀포잠수함

무료 탑승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jejudoreview/1888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