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봄소풍 가기 좋은곳 - 노리매 공원

파인드제주 2016. 3. 14. 23:30




제주도 봄소풍 가기 좋은 곳 - 노리매 공원



봄에가면 좋은 제주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게요^_^
다양한 꽃이 활짝 펴 있어 봄을 완연히 느낄 수 있는 노리매공원이랍니다 ^_^
노리매공원은 매화가 있는 도시형공원이에요! ㅎㅎㅎ
노리매는 순우리말 '놀이'와 '梅'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
매화,목련, 녹차나무, 수선화 등 다양한 꽃과 나무가 있어서 자연을 즐기며
편히 쉬었다 갈 수 있는 공원이에요 :-)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건 노란 유채꽃이 였어요!  
노리매공원은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 있어요 ^_^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하얀 목련도 보이구요~~화사한 매화도 보이네요! ㅎㅎㅎ

 봄에 피어나는 수선화도 보였답니다 ^_^
꽃 구경을 정말 신나게 했어요!
매화공원에는 사계절 다양한 꽃과 나무가 피고, 진다고 하네요~~






공원 가운데는 연못이 있었는데요~작은 배도 탈 수 있더라구요~

매화분재도 볼 수 있었답니다~^_^

 





산책길이 잘 나있어 꽃 구경 하며 이리저리 걸었답니다^_^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걸으니 좋더라구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하고 싶구요,
초원에서 뛰어놀기 좋아 아이들과 함께가도 좋을만한 여행지에요! ㅎㅎㅎ


 




기와집과 초가집도 있었는데요~
매화와 함께 보니 더 고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_^

 
잠시 카페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_^
따뜻한 차를 마시며 창문으로 보는 공원의 모습도 참 예쁘더라구요 ㅎㅎ 

매화가 활짝 핀 노리매공원에서 화사한 제주 봄 여행 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