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대명테라피 아로마 전신관리 피로가 싹 사라져요!

파인드제주 2016. 6. 8. 16:53




제주 대명테라피 아로마 전신관리 피로가 싹 사라져요!



노을이 지고 있는 저녁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대명테라피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저녁이 되면 슬슬 피로가 누적이되는데요~

피로도 풀고 힐링되는 마음도 다치 되찾을겸 대명리조트로 향했습니다.


아로마 전신관리를 받으러 방문을 해보았는데요.

대명테라피에서 제주도 아로마 전신관리 받으며 

여행의 하루를 마무리 해보세요 ^_^  





위치은 제주시 함덕에 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3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구요. 그리고 대명테라피가 있는 대명리조트까지 시내버스도

많이 다니는 거리에 있어 버스를 타고 찾아 오셔도 편하답니다.
 





저녁 12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사전에 연락만면 다음날 새벽 2시까지 가능하다고하네요.

저도 사전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저번에 갔을때 예약안하고 갔다가 기다리고 관리를

받았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시간되실때 

예약하고 방문하면 좋겠어요^_^
 
 



각자의 몸에 따라 테라피를 받기위해 간단한 상담 후 
편안한 안마복으로갈아입고 아로마 관리를 받았어요.



 테라피룸이 1인실, 커플룸, 4인실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커플 분과 혹은 부모님을 모시고 오셔서 함께 받으셔도 좋을거 같네요^_^








침대도 편안하고!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긴 다르네요 !!
쌓였던 피로가 싹 풀리고 너무 좋았어요~








관리 받기 전에 간단한 상담을 해서 인지

제가 평소에 불편하다고 생각 했던 부분을 좀 더

신경써서 꾹꾹 눌러주시더라구요.


피로도 싹 풀리고 몸이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몸도 가벼지고 에너지 충전도 하고 기분좋은

발걸음으로 바로 옆에 있는 함덕해수욕장으로 향했는데요.

예쁜 조명이 켜져 있어서 야간에도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커피숍이 있어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하고 바다를 천천히 걸어 보며 

기분 좋은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