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잠수함 추천 서귀포잠수함 가족여행으로 이곳 빼먹으면 섭하죠!

파인드제주 2016. 6. 24. 13:20




제주 잠수함 추천 서귀포잠수함 가족여행으로 이곳 빼먹으면 섭하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귀포 앞 바다 속을 훤히 들여 다 볼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을 소개해 드릴게요^_^


색이 참 고운 물고기들과 아름다운 산호들의 매력속으로
지금 바로 빠져 보실까요?



 
 
 
 
서귀포시 서홍동에 있어요 ^_^
서홍동에 있는 서귀포항에서 탈 수 있는데요~

바로 옆에는 낮과 야간 모두가 아름다운 새연교가 함께 있어

서귀포잠수함 관광을 하고 나서 들리면 딱 좋답니다.


 
 

 
 


서귀포잠수함을 탑승할려면 우선 승선신고서를 하고 매표를 하고

여객선을 타고 가셔야 한답니다.

 
 


 
 
 
해상정류장으로 가는 길은 5분정도가 소요되는데요~
그동안 주변의 문섬, 새연교를 비롯해 여러가지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이동하실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게 서귀포 잠수함 맞아요^^!


들어간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각종 해조류와 어패류들을 볼 수 있었어요~


약 10m 지점 쯤 이라고 하는데요,
반짝이는 색색의 예쁜 고기들을 보고 있으니
마음이 평화로워 지더라구요 !!!
 
 

 
 



 
20m 쯤 되니 스쿠버다이버 분께서 짠! 하고 등장을 하셨어요 ^^
물고기떼를 몰고다니며 멋진 수중다이버쇼를 보여주었어요~
역시 전문가라서 그런지 헤엄 솜씨가 남다르더라구요~~
마치 바닷속을 헤엄치는 한 마리에 인어 같았어요~





더 내려와 수심 30m에서는 아름다운 연산호군락지가 있었어요!
실제로 보니 더욱 아름다운 빛깔을 띄고있어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답니다 
 
 
 
 
 
 
바다속을 넋을 놓고 바라보고 있으니 

한시간 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렸는데요,


해저 40m에는 난파선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이보다 더 신기한 제주도체험여행이 또 있을까 싶네요 ^^*
오직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항상 바다의 겉표면만 보다가
바닷속으로 들어오니 더욱  색 다르고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어
정말 뜻깊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된것 같아요~

주말에 날씨가 좋다면,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과 함께 방문하시어

아름다운 바다세상을 감상해보셨으면 좋겠네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