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수제케이크 맛집 보나뻬띠 케이크 덕후들 필히 가보세요!

파인드제주 2016. 9. 8. 15:23





안녕하세요^_^

오늘은 수제케이크가 맛있다고 소문난 제주도 수제케이크 맛집 !!

보나뻬띠를 다녀와 보았어요

이름 외우기가 정말 힘들죠?

저도 계속 계속 들어도 자꾸 까먹게 되네요^^

이렇게 빨간색 간판으로 이루어진 곳이 보나뻬띠에요!!


다솔빌 이라는 빌라 1층에 있구여^_^ 아담한 케익전문점 카페 랍니다!







제주도 탐라도서관 바로 옆에 있는데요 !!

주택가 쪽에 있답니다. 주차 공간은 많지는 않아서 카페

바로 앞에 차를 주차시키고 방문해 보았답니다..^_^




제주보나뻬띠 엔 이렇게 수제케이크를 비롯해서

정말 다양한 음료까지 준비되어져 있는데요 !

음료 종류가 무지 많네요 ~

저희는 케이크를 사서 카페에서 먹기로 했기때문에

음료도 추가로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그리고 100% 동물성 생크림으로 만든 

다양한 케이크도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수제 케이크라 그런지 신선도도 높아보이구요~





그리고 요 생크림 케익 비주얼에 반해서 하나 주문하여 보았어요~~


생크림이 듬뿍 있고,

보기만 달달해지는게 한번 맛보고 싶어지지 않나요?!





내부는 아담한 편이랍니다.

적당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아 보았습니다.






요건 아포카토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를 넣어 먹는

달달한 커피인데욧 ! 진한 에스프레이소와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만나

적당히 조화를 이루는게 짱 ! 요즘 아포카토 매력에 빠져서

카페 오면 이것만 주문해 먹고 있답니다.^_^





그리고 이건 쿠키앤크림브라붸 !!

달달한 맛이 일품인데요 ~

한입 먹어보면 쿠앤크 그 과자가 생각난답니다.






이렇게 생크림 케이크와 초코케익을 주문해 보았어요^_^






케이크는 바로 즉석에서 수제로 만들어주는거 같았어요~

음료 나오고 난 다음 나온거 보니까 새로 만들어주는거 같았어요 !!!

그래서 그런지 더욱 맛이 좋았답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케이크 ♡





그리고 추가로 보나뻬띠 무지개 케이크도 주문해보았답니다.

보나뻬띠 케이크는 우유에서 순수하게 얻어낸 100% 동물성 생크림과 우리 몸에 좋은

고급버터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건강까지 생각해주는 웰빙 케이크 같아요~






무지개 케이크는 무지개떡이랑 비슷무리한 맛이였는데요 !!!

보나뻬띠에서 인기있는 케이크라고 하네요~~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하게 촉촉함이 느껴져 정말 맛있었어요 !!!!







그리고 보나뻬띠 케이크는 유화제와 방부제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더욱 신선도도 높고 건강한 케이크를 맛 보실수 있답니다!!!


많이 달지 않은 케이크라 어르신들 입맛에도 딱 맞을거 같아요!

조각케익은 당일날 드실수 있지만 케이크 주문시에는

2~3일전에 예약해야 한다하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특별한날 보나뻬띠 케이크와 함께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