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신제주맛집 제주도빙수 맛집 빠빠라기 빙수 먹어봤어?

파인드제주 2016. 9. 14. 17:30



신제주맛집 빙수가 유명한 빠빠라기



안녕하세요^_^ 빠빠라기는 정말 큰오라방 단골 빙수집인데요~

저희 회사와도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가끔씩 직원들과 걸어서도 들리는 곳이랍니다.


포장도 가능해서 시원한 빙수가 생각나는 날이면

빠빠라기 빙수를 포장해 가기도 하는데요!!

언제가도 맛이 변함없기에 자주 찾을수 밖에 없는 카페 같아요~







위치은 제주도 번화가로 유명한 제원도로변에 있답니다.

바로옆에는 아리따움 화장품 매장이 있구요 ~

바로 사이에 빠빠라기가 있습니다.


빠빠라기 간판이 보이는 곳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 빠빠라기가 있답니다.









평일이고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꽤 한적한 모습이네요^^

테이블은 이렇게 칸막이로 되어 있어서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일거 같아요!!








빙수종류는 정말 다양하답니다.

빙수에따라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조금씩 달라지구요~

저는 평소에 즐겨먹던 기본 팥빙수 중짜리를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중은 14,000원 이랍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인절미는 기본이고, 배, 바나나, 수박, 옥수수콘, 방울토마토까지

속 재료가 정말 푸짐하답니다!





소는 없고 중,대가 있는데! 저는 3명이서 먹을거라 중을 선택하였습니다.

중이 2~4인용 이라고 하네요 !! 3인이 먹기에도 조금 많은 양이 였는데

2인이 먹기엔 조금 힘들수도 있겠네요^_^;;;;;







이렇게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데요 !!!!

마치 눈사람 처럼 보이네요^_^








그리고 식약처,도청,시청 위생검사 3번 다 이상없음으로 판정되어

안심하고 먹어도 될거 같아요 !

카페 내부에 글이 적혀져 있더라구요 !!^_^







팥빙수 맛있게 먹는 법은 아이스크림을 먼저먹고

우유를 넣고 팥을 한 스푼씩 넣으면서 비벼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하는데요!!

빙수 맛있게 먹는법하고 각각 테이블 메뉴판에 안내가 되어 있더라구요~







조금씩 넣어서 먹어야 맛있다고 했지만

저는 한번 팥을 다 넣어서 먹어 보았어요 ~~

근데 빠빠라기에서 말한대로 할걸 후회했네요!!!

빙수가 넘쳐나 버렸답니다ㅠㅠㅠㅠ


팥은 나중에 모자라거나 심심하면 추가로 더 준다고 하네요~~~






무려 1990년도 부터 영업한 빙수집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이렇게 년도로 따지고 보니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빙수집이네요!


제주도 사람들은 한번쯤은 가봤을만한 유명한

신제주맛집 제주도빙수맛집  빠빠라기에서

푸짐하고 맛 좋은 빙수 맛 보고 가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