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수요미식회 소개된 제주도 맛집 우진해장국 고사리육개장 히트다잉!

파인드제주 2016. 9. 21. 17:04




수요미식회 방송을 보면서 여기 한번 가봐야 겠다! 했던 제주도 맛집 우진해장국

제주도의 전통이 담겨진 고사리육개장 유명 하다고 하는데요~

저희 집과도 가까워서 방송 보는 내내 눈여겨 보았습니다.

가기전에 우선 위치 먼저 확인하고 고고씽 해보았어요 ~~~~





지도를 보니 내가 생각했던 위치가 맞았어요~

바로 앞에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장도 쾌적하고 좋았구요~ 무엇보다 주차공간이 많았답니다!





제주도 삼도2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도동에 있는 하이X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시 인기맛집이라 사람들이 북적이네요~

그리고 인기 맛집 방송에 나와서 사람들이 많을걸 예상하고 갔기에

기다리고 먹어야 겠네?! 하고 마음 먹고 갔는데

다행이도 자리가 남아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제주육개장, 몸국, 사골해장국 등

메뉴는 한정적이였어요 !!!!


여기서 제가 먹어 볼 메뉴는 고사리육개장~~~

제주의 고유의 전통적인 맛이 담긴 육개장이라 먹어보지 않을 수 가 없겠지요?






부추김치와, 깍두기는 이렇게 각각 테이블마다 셀프식으로 떠서 먹게 되어있어요!

육개장을 먹으며 김치를 많이 먹는 편이라

저는 이렇게 셀프식으로 떠서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눈치보지 않고 먹고 싶은대로 먹을 수 있잖아요~~~






부추김치와 깍두기 외에 나머지 반찬들은 셀프식이 아니라

더 먹고 싶으면 리필해서 드셔야 해요~~~~

저 오징어젓갈도 맛나더라구요 !



이거는 친구가 주문한 사골해장국

일반 해장국집에서 많이 보던 비주얼이구요~

자극적인 육수와 깊은 맛이 일품이랍니다!





그리고 이게 바로 고사리육개장이에요!!!

가격은 7000원 이구요~  검은 빛을 감도는게 심상치 않은 비주얼을 하고 있는데요!

숟가락으로 살짝 저어보니 고사리가 보였어요~~~






마치 고사리 죽 같기도 하고 먹기가 망설여 지기도 하는데요!

한입 먹고 나니 그 생각이 바뀌었어요~

호불호가 갈릴것은 같지만 제스타일에 맛이였어요!




입안에서 고기와 고사리향이 확 퍼지는데요!

식감이 마치 추어탕 맛 같기도 하며, 걸쭉한게

제 입맛에는 딱 이더라구요~~~

그리고 한번 먹으면 계속 먹을 수 밖에 없는

 묘한 매력이 느껴지는 메뉴라 자꾸만 손이 가는거 같아요!


수요미식회 방송에서 전현무가 해장국을 보고 비주얼에 강한 반감을 가졌지만

먹어보고 나니 생각이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왜 이말을 했는지 한입 먹어보면 실감하시게 될거에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