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월정리해변 맛집 푸드트럭 청춘맛차

파인드제주 2016. 11. 23. 16:52




간단히 끼니를 때울수 있는 제주 푸드트럭 !!

 제주 월정리해변 주변에 있는 맛집 청춘맛차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부분 월정리해변 주변에서 운영을 하고 있지만 행사나 축제가 있으면

자리를 이동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방문전에는 필히 청춘맛차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의 장소를 필히 확인하고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방문전에 청춘맛차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지금가면 먹을수 있는지? 그리고 오늘 장소는 어딘지?

요 두가지를 물어보고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오늘 인스타그램에 확인해보니 11월 22일~23일은 내부 사정으로 인해 쉰다고 하네요!

휴무도 그날그날 인스타에 공지가 되오니 방문시 청춘맛차 인스타나 다이렉터 문의 후

방문하여 보세요~ 딱 위치까지 도착했는데 헛탕치고 돌아갈수는 없잖아요 ㅠㅠ

그마음 저도 아니까 이웃님들도 필히 체크하고 가세요~~~~





블랙으로 이루어진 청춘맛차!

2명의 남자쉐프가 운영하는 곳이에요~

메뉴는 흑돼지 케사디아, 흑돼지 큐브스테이크 그리고

음료 등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푸드트럭은 거의 대부분 현금으로 계산해야 하잖아요~;;;

근데 제가 이날 까먹고 카드만 가지고 가서

계산시에 당황했는데..계좌이체도 된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흑돼지 케사이다를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또띠아가 잘 구워져 있었고, 고소한 치즈의 식감과

고기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_^ 따뜻해서 맛있었습니다.





흑돼지 큐브가 인기 메뉴라고 하지만 저는 요 케사디아도 맛있었어요!!

특히 소스의 맛이 정말 환상이였는데요!

한입 먹기에도 좋은 사이즈라서

자꾸만 손이 가는게 중독성 있는 음식이에요~






그리고 요건 흑돼지 큐브스테이크 입니다.

두꺼운 흑돼지가 먹기 좋은 사이즈로 썰어져 나오는데요~

한입 먹자마자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게

너무 맛나더라구요!!





바베큐맛과 비슷하며, 함께 나온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


그리고 먹을때엔 양파,파인애플을 곁들여서 함께 먹으면

더욱 식감을 돋구어 준답니다!!!







요즘 이렇게 제주 푸드트럭이 많이 생기면서

푸드트럭 맛집 순방 하는 분들도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간편히 먹을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장소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어서

요즘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기대했던거 보다 맛도 좋아서

이웃님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_^


위치 : 월정리해안도로 대풍수산 부근

*방문시 청춘맛차 인스타그램 필히 확인 후 방문*



제주감귤농협에서 판매하는 제주감귤 드셔보세요~~~!!!

제주도에서 감귤의 맛있기로 소문난 제주감귤농협에서 직배송 된 감귤이라

맛도 있고 또 과즙이 어찌나 많은지~~~ 완전 달콤하네요!!

제주감귤농협 맛난 노지감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