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횟집 바다뷰가멋진 보물섬횟집

파인드제주 2016. 12. 20. 16:19




어제까지 하루종일 날씨가 흐렸는데 오늘은 몰라보게 화창해졌네요^_^

겨울 중순쯤 접어들고 있지만 겨울 날씨 답지 않게 따뜻함도 느껴지고~

하지만 갑자기 겨울 추위가 성큼 찾아올까 조마조마 하기도 하네요!

오늘은 저번주 서귀포여행시 다녀온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인원수가 조금 있는터라 혹시 갔는데 자리가 없으면 어쩌나하고 예약하고 가보았어요!

역시 언제가도 시원스레 펼쳐진 전망뷰가 정말 최고네요!

자~ 그럼 지금 바로 보물섬횟집 후기를 만나볼까요?!







바다 뷰로 전망좋고 유명한 횟집이라

지인들이 서귀포여행 중 횟집 추천해주라하면 제일 처음 추천해주는 횟집이기도 합니다.








위치는 서귀포시 칠십리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맞은편에 자구리공원 산책로가 있어 식사를 마친 후에는

서귀포 바다를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수 있지요!^_^






자구해안 산책로에선 아름다운 서귀포바다를 한눈에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일반 공원가는 달리 다른 바다의 절경도 감상할수 있으며,

유명작가들의 작품으로 예쁘게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서귀포항도 보이고,문섬과 섶섬 등 제주도 유명한 섬들에 모습도 보이네요!

아름다운 해안절경을 자랑하고 있었어요!^_^







그리고 제가 무엇보다 보물섬횟집 뷰가 좋다고 말하는 이유는

아름다운 자구리공원에 모습을 식당내부에서 만나볼수 있다는 사~실 때문이기도 하지요^_^


문섬,섶섬 및 자구리공원에 해안절경이 마치 그림처럼

보물섬횟집 창문 너머로 펼쳐진답니다!


그림같은 풍경에 반했어요!





그리고 뷰만큼이나 스끼다시 푸짐하기로 소문이 자자하기도 한데요~

싱싱한 해산물, 해산물로 만든 요리 등

상차림이 아주 푸짐하답니다! 

싱싱한 해산물을 보니 포스팅을 쓰고있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_^







메인 못지 않은 비주얼의 해산물 스끼다시!

새우, 멍게,해삼, 전복 등 싱싱함이 그대로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해산물 사이사이 예쁜 꽃장식으로 배는 물론이고 눈도 즐거워지는 시간이였는데요!

신선한 제철 모듬회로 식욕 UP!








국물이 맑고 시원한 조개국도 나온답니다.

조개국이 담백해서 해장으로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_^!








스끼다시 덕분에 잊고 있었던 메인 회 ! 황돔~

사장님에 추천으로 먹어본건데 !! 한입 먹어보니 역시 추천해준 값을 하네요~~

신선하고 살도 도톰하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아주 최고!! 맛나요!!







와사비간장. 초장, 된장 등 내 입맛에 맞는 소스도 준비되어져 있어 원하는 소스를 찍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회에 초장 찍어 먹는걸 좋아해서~ 초장을 듬뿍 찍고 먹어보았어요!

새콤달콤한 초장이 회에 풍미를 살려주네요~~

회 빛깔도 좋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입에서 아주 그냥 살살 녹아요! 녹아!

보물섬횟집 오면 황돔 꼭 드셔보세요!







매운탕도 나옵니다. 얼큰하고 맛있답니다!

얼큰한 국물에 밥 한 그릇을 말아 입가심을 해주었어요~^_^







전체적인 한상차림 사진 입니다. 정말 푸짐하지요?!

해산물을 포함한 스끼다시가 40가지 정도 나오기 때문에 아주

배부르게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서귀포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서귀포횟집 멀리서 찾니 마시고 보물섬횟집으로 고고씽해보세요!


정방폭포의 해안절경이 펼쳐진 멋진 바다전망~!

푸짐하게 한상가득 차려진 각종 해산물까지 맛볼수 있습니다.

귀한 손님을 모시고 식사하기에 딱 적합한 서귀포횟집 같아요^^





천혜의 청정지역인 제주에서 재배되는 감귤 중에서 맛과 당도가 최상급이라는

제주감귤농협에서 파는 불로초 감귤 드셔보세요!

다른 제주도 감귤에 비해 당도가 높아 새콤달콤 맛있어요~

한번 맛보면 잊지 못하는 맛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