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노형카페 제주 에스프레소라운지 커피전문점!

파인드제주 2017. 1. 2. 17:04




노형 분위기 좋은 제주도 노형카페 에스프레소라운지



예전에 다녀왔던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_^


가끔 주변 지나갈때마다 궁금했었음

저기는 뭐하는 곳인데 저렇게 큰 건물을 짓는거지 하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카페더라구요~~

느낌도 고급스러운 곳이고 저기는 킵 해났다가 꼭 가봐야지 하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_^







가기전부터 기대가 많았던 곳이라 어떤 곳인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우선 내부 분위기는 합격점 ~ 그리고 외관만큼이나 내부가 엄청 컸어요!!!

내부는 이렇게 엔틱+모던+빈티지 스러운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어요^_^

3층 모두 카페로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원하는 자리에가서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2층에서 먹어보기로 했어요^_^


커피 외에도 디저트 종류도 있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은 빵들이였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음료 종류는 그리 많지 않았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라떼를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매력있는 소품들, 고급스러운 소품들로 가득 차 있는 제주 에스프레소라운지 -:)

1층에는 커피를 직접 볶는 기계들과 커피제품들 원두 시음을 할 수 있는 공단도 있었던거 같아요~~






에스프레소 라운지는 미국의 주요 커피 생두 회사인 Cafe lmports를 통해 콤롬비아,

콰텔말라,에타오피아,브라질 그린빈을 국내 최초로 직수입하고 있는 곳으로

에스프레소 라운지의 모든 로스팅된 커피는 커피공장인 에스프레소 호텔이 Cafe lmports

생두를 직접 로스팅한 빈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1층 만큼이나 2층도 분위기 있네요^_^

혼자 앉기 좋은 좌석도 있었고,좌석도 많네요~~

정말 으리으리하고 어마어마한 규모의 커피숍 같아요!!





당근케이크도 주문하여 보았어요^_^

위에는 작은 당근으로 데코가 되어 있었구요~~

모형인줄 알았는데 설마설마하고 입 먹어보니 진짜 당근으로 만든거였어요!! 

보기에도 예쁘고 독특해서 좋았습니다.





씹으면 당근 껍질이 씹히기도 하구요^_^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건강에 좋은 당근이 듬뿍 들어가 있고 맛도 좋아서

평소에 당근을 안드셨던 분들도 당근 케익은 먹지 않을까 싶네요^_^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양도 많았구요 ^_^ 커피가 맛있기는 했지만 커피전문점이라고 해서

저는 특별히 다른 특별한 맛을 기대하였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른 커피숍과 비슷한 무난무난 한맛이였어요!!

다만 양은 좀 더 많은거 같아요~~ 먹을만은 했어요!!






커피숍이 넓기도 넓고 시야도 탁 트여 시원시원 하였으며
또 테이블 중간중간 전기 충전이 가능한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 핸드폰 충전 등도 가능한 점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옆에 있는 한라대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노형카페 같아요!


커피맛은 그럭저럭이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제주 에스프레소라운지 추천해드리고 싶어요^_^








다른 감귤과는 차원이 다른 맛과 당도로
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맛을 가진 제주감귤농협 제주도감귤!


저렴하면서 맛과 품질까지 좋아 이웃님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과일인데요~

 당도가 높아서 달콤하니 맛있답니다.
남녀노고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이라 겨울철 우리집 간식으로 안성맞춤 이랍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