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동부권 여행지 비자림 피톤치드로 힐링하세요!

파인드제주 2017. 2. 23. 16:49




제주 동부권 여행지 비자림


오늘은 제주날씨가 좋네요!

원래 오늘까지 비소식이 잡혀있었네요~

비소식은 사라지고 오늘은 어제보다는 화창한날씨네요^_^

이런날 사무실에만 가만히 있기는 섭섭하죠 ~ 그래서 밖으로 출사를 가보았습니다.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비자림 입니다.

저희 사무실이 노형에 있는데 노형동에서 차량으로 약 40~50분정도 소요된답니다.

차가 안 막힐때는 금방 가더라구요^_^






태고의 신비로운 절경을 간직하고 있는 곳으로

피톤치드향을 느끼면서 숲길을 걸어볼수 있어요!







사계절 내내 푸르른 비자나무로 이루어진 길을 따라 힐링할수 있는곳인데요~

비자나무는 우리나라 남부 지방과 제주에 분포하고 있으며,

나무는 바둑판, 장기판 등을 만드는데 사용되며 열매는 식용으로 먹을 수 있는

유용한 나무라고 합니다.








비자림은 천연기념물 제 374호로 지정된 국내 최대의 비자나무 군락지 인데요^_^

500년에서 800년의 수령을 가진 비자나무 2,800여 그루가 자라고 있다고 합니다.








나무가 내뿜는 피톤치드는 사람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우리에게는 보약인 셈인거 같아요!






워낙 경치가 아름답기에 어느 각도로 찍어도 명품사진이 탄생하네요!

신혼부부 셀프 웨딩 촬영장소로도 좋고, 인생사진 찍기 좋은 명소랍니다.




비자나무 길을 쭉 걷다가 중간지점쯤엔 비자나무들 가운데

최고령을 자랑하는 800년 수령의 조상목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어마어마하며 웅장함을 자랑하더라구요~~^_^





잘 가꾸어진 산책길을 따라 비자나무 숲을 걷다보면

심신의 피로가 풀리고 활기를 되찾는다고 하는데요!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눈도 즐겁고 또 건강까지 생각해주는 일석이조 제주 여행지 같아요!


'천년 숲' 이라고 불리우는 아름다운 비자림에서

피톤치드를 느끼며 비자나무 숲길을 걸어보세요!!










속이 탱글탱글 알이 꽉찬 제주농협감귤에서 파는 제주도감귤 드셔보세요!
당도도 높고 맛까지 좋아 이시기쯤이면 제가 즐겨찾는 쇼핑몰이에요.
포장이 심플하게 되어져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최고랍니다.
싸고 품질좋은 제주도 감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기에

건강한 제주도감귤 안심하고 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