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국수맛집 이운 소나이국수 제주도 혼밥 하기에도 좋고 맛도좋네!

파인드제주 2017. 3. 20. 21:30






제주 국수맛집 이운 소나이국수 제주도 혼밥족들은 여기로 컴온!



주변 지인에 추천으로 방문한 국수맛집 이운 소나이국수!
저희 회사 근처기도 하고 주변분들에 추천이 자자하기에 방문하여보았어요!

처음가는 곳이기에 헷갈릴수도 있으니 차량으로 네비 찍고 찾아가보았어요


외관은 이렇게 손글씨체로 소나이국수 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소나이국수 라고 부르거나

이운 소나이국수라고 불리는거 같더라구요^^


다만 주차시설이 없어서,, 주차시에는 조금 힘드실수 있어요ㅠㅠ







이렇게 들어가는 입구부터 어떤 메뉴를 파는지 그리고 가격은 얼만지 

나와있습니다. 메뉴도 사진으로 나와있기에 이해도 쉽고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3시 / 오후5시~오후10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시에는 브레이크타임인 오후3시~오후5시 요 사이만 피하고 오시면 될거 같아요^_^






일요일도 영업하고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_^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다음에는 포장하고 먹어봐야 겠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요^_^

저희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메뉴를 각각 다른걸로 주문하여 보았는데요

멸치국수, 고기국수, 간장비빔국수 이렇게 3가지를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점심시간이라 북적북적 조금만 늦게 갔으면 자리가 없을뻔했네요

내부는 이렇게 여럿이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마치 바처럼 혼밥족들을 위한 1인용 자리도 있었습니다.


제주 혼밥 식당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혼자서 드시는 분들도 많기에 혼밥 족들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허브물로 되어 있어서 허브향도 좋고 한입 먹으면

건강이 좋아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밑반찬은 각각 테이블 마다 셀프로 떠 먹게 되어 있어서 

원하는 만큼 떠 먹을 수 있어서 편리했구요


모든 음식에는 조미료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김치도 맛있었는데요

김치는 홍시로 단맛을 냈다고 하네요~
음식하나하나 신경 쓴 티가 팍팍 느껴졌어요!








직원이 주문한건데 한입 먹어보았어요

진한 멸치 육수가 일품이였구요

면은 소면으로 되어져 있었습니다

충분히 육수와 양념이 면말에 끌려 올라갈수 있도록 진공소면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소나이국수에 들어가면 문구가 적혀져 있는데

 글 읽어 보시면 좀 더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고기국수 입니다. 

육수가 역시 깊고 진해서 맛있었구요^^

면은 중면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진한육수와 어울어지도록 중면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사골육수 역시 잡뼈와 섞이지 않은 돈사골만을 사용하여 12시간 이상 가마솥에

고아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국물에 맛부터가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거 같아요^_^

고춧가루, 후추, 김가루 등 첨가해서 먹으면 더 꿀맛이랍니다.








간장 비빔 국수 입니다.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메뉴 !!

이건 정말 대박이에요 맛과 비쥬얼 모두 최고였던 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노른자를 터뜨리고 듬뿍 올라간 양념된 고기와 

직접 졸여 만든 간장소스와 파 김가루등을 골고루 잘 비비고

먹어주면 됩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요?!


사진으로보니 군침이 도네요..

다음에는 가족들과 한번 가봐야겠어요~~!!!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참 좋더라구요~

간장비빔국수가 나올때 밥도 조금 나오는데

면을 다 건져 먹은뒤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먹으면

또 다른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면을 다먹고 밥과 함께 먹으니 또 느낌도 다르고 색다르더라구요!!

조금 특별한 제주도 맛집을 찾는다면

소나이국수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_^ 








반응형